1. 자기소개
2. 진학동기
3. 학습목표 및 계획(연구계획)
4. 졸업 후 희망
5. 기타 특기사항(지원분야, 경력, 연구활동, 수상경력 등)
본문내용
.1. 자기소개
인천에서 성장,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남동생과 나. 이렇게 4인 가족으로 성장해왔습니다. 교육자로 계신 부모님의 영향으로 어린시절 내부터 책 읽기를 좋아했고, 입시공부이상으로 책을 가까이 할 수 있었습니다. 교육계에 종사하시는 부모님이 계신만큼 공부나 생활에 대한 성실함 등이 자주 강조되곤 했는데 저는 오히려 지루한 성실함보다 재미있는 활동을 좋아했기에 활발하고 인간관계에서도 재미있고 유쾌함을 추구했습니다. 다만 하나를 시작하면 끝을 보는 성격이었기 때문에 시험 기간 중에도 장편소설을 읽기 시작하면 시험만큼 장편소설읽기에 더욱 열을 올릴 정도로, 공부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어김없이 끝까지 파고드는 집요함이 있어서 쉽게 포기하지 않는 성격 때문에 인간관계와 학업. 여러모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른 이들을 잘 배려할 줄 아는 이러한 태도는 장녀로서의 특성이 가미되면서 현재 기간제교사로 학생들을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는 제게 다양한 학생들을 아우르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었습니다.
대학교 학과 입학(편입)년 월 대학교 학과 졸업(예정)대학원년 월 대학원 전공 입학년 월 대학원 전공 졸업(예정, 수료)기타년 월년 월성적(총점기준)자격증①외국어능력점수영 어 TOEIC : ②제2외국어 ① :③② :경력근 무 기 간근무처직 위주요업무급 여사직이유년 월 ~ 년 월년 월 ~ 년 월년 월 ~ 년 월과외활동활 동 기 간단 체 명년 월 ~ 년 월년 월 ~ 년 월신체신 장시 력혈액형질병․장애기타취 미특 기종 교좌: 우: 위
학과 별로 나누어 간략히 소개하고자한다.국어국문학과 문학과 사회는 어떤 관계라고 생각하는가 1) ?국문학의 세계화 방향에 대해 말해보라 2) .한글이 독창적인 이유를 말해 보시오 3) .일문학과 일본 문학 중에서 자신이 읽어 본 책을 말해보시오 1) .입시119 (http://cafe.daum.net/ipsi119)구술논술 대표브랜드일본어로 자기 자신을 소개하시오 2) .다음의 일본어 문장을 읽고 해석해 보시오 3)중어중문학과 자신 있는 제 외국어로 하고 싶은 말
연구 : 규모와 구조를 중심으로저자 : 윤종안 대학 : 건국대 학위 : 석사 발표일 : 1990.25 청구기호 : 338.951 ㄱ855ㅎ논문제목 : 한국 경제성장과정에 있어서의 정부역할의 특색 (1955-87) : 비교사적 고찰저자 : 김정렬 대학 : 서강대 학위 : 석사 발표일 : 1990.26 청구기호 : DM349.11-박174ㅎ서명 : 한국의 제1차 경제개발5개년계획 수정과정에서 정부-기업 관계에 관한 연구박경미 : 1996 (석사) -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 정치외교학과7 청구기호 : 322-탁286ㄱ서
학업계획서의 작성요령과 예문1절. 학업계획서란? 학업계획서란 지망하는 대학의 학과에 합격했다고 가정하고 어떤 공부를 어떻게 할 것인지를 밝히는 글이다. 수험생의 입장에서는 대학생활에 대한 원대한 꿈을 펼쳐 보일 수 있고, 선발자의 입장에서는 학생을 실제 합격시켜 주었을 경우 이 학생이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를 미리 살펴 볼 수 있다. 이때 학업계획서는 단순히 어떻게 지내겠다는 계획을 미리 듣고자하는 의미가 아니다. 학업계획서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