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스포츠 의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4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 개요
-사업 배경과 목적
-프롤로그
-사업의 방법
-추진 방향

2. 제품 개요
-제품 종류
-제품 특성
-제품 개발 계획

3. 스포츠 마케팅
-마케팅의 기대효과
-목표 시장
-시장 규모

4. 재무계획
-투자비용
-자금 조달 계획
-추정 대차대조표
-추정 손익계산서
본문내용
-사업의 추진방향
◈ 축구용품 전문 업체로서 유니폼, 축구공, 축구복, 골기퍼 장갑, 신가드등 축구에 관한 모든 용품을 취급.
◈ On-line과 Off-Line의 결합으로 좀 더 저렴한 가격과 믿을 수 있는 품질로 고객에게 다가섬.
◈ OFF-Line 매장을 직접 이용한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도록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
◈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을 신속하게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 디자인이나 품질면에서 신상품을 빠르게 제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제품설명에 치우쳤고 쪼그 부실한거 같습니다.
  • tog***
    (2004.12.18 11:14:41)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레져스포츠용품 인터넷 쇼핑몰 사업계획서
  • 사업 전개(1) 사이트 운영 초기(가) 레포츠에 관심이 높은 10대/20대의 젊은 매니아를 대상으로 레포츠 정보(장소안내, 레포츠 분야별 교육)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관련 용품들을 최대한 저렴하게 제공하면서 사이트의 인지도를 높임(나) 레져 예약을 통해 전국 콘도 및 이용 시설 사용 편의 제공(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유기적으로 결합된 안정된 운영.(라) 전국 유명 레포츠 시설(골프장, 스키장, 스포츠 센터, 레프팅장 등)과 전문 매장을 연계하

  • [사업계획서] 의류 리폼 토탈 온라인전문업체
  • 사업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뒤에 자금이 뒷받침 되어 줘야 하는 것이다. 기업이 자금을 얼마나 효율적이고 이익을 낼 수 있는 곳에 사용되었느냐에 따라서 기업의 성공여부를 결정짓는 것이라 하겠다.④ 입지 - 입지는 우선 기업의 사업이 편리한 곳으로 선정해야 한다. 특히 리폼 기업은 인구의 유동성이 활발하고, 주변 환경이 의류업체가 많은 곳이어야 할 것이다. 또한 리폼에 필요한 재료들을 구하기 쉬운 곳이어야 하며, 고객이 주문한 제품에

  • 드레스 의류렌탈업체(여성용 파티 드레스,정장,웨딩) 창업 사업계획서
  • : 고객 1인당 평균 매입액*재무계획손익분기점 = 약 16개월째 에 나타날 것으로 예상La.L초도물품비 안에 초기 원피스비용 30벌 포함*참고문헌통계청 http://kostat.go.krhttp://navercast.naver.com/magazinecontents.nhnVOGUE 패션매거진마케팅이 살아있는 쇼핑몰 사업계획서 만들기전략이 있는 쇼핑몰 창업계획서 만들기http://blog.naver.com/sohee0401http://imagesearch.naver.com/search.naver?smhttp://www.luyangel.com/http://www.the-dinnerparty.com/http://www.dressmamie.com/La.LThank youLa.L*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센터 사업계획서
  • 서류) 1부(사업계획승인 또는 변경승인을 얻을 당시와 비교하여 변동이 있는 경우에 한합니다)2. 시설의 평면도 및 배치도 1부3. 다른 법률에 의하여 허가인가 등을 얻거나 신고 등을 한 경우에는 그 허가인가 등의 내용을 이행하였음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사본 1부1980 1990 2000 2010 20203.820% 5.110% 6.350% 9.400% 12.500%3차원 세로 막대형 1서부북부1970 1975 1980 1985 199025.700% 28.800% 28.400% 32.000% 35.800%3차원 세로 막대형 1서부북부노인의 경제활동 참가율

  • [패션 사업계획서] 한국 문화상품 한국패션 사업계획서
  • 사업과 유사한 경쟁업체는 존재하지 않음을 알 수 있다.5. 상품 예산 관리5.1 Dangee의 가격 정책- 중저가격 수준 but 브랜드 이미지는 높이 유지- 의류 상품 : 초기 저가격정책→급속한 대량생산/단시간 가격인하에 판매증가/대량생산에 의한 비용저하/잠재적 수요 큼- DIY제품, 문구류 : 초기 고가격정책→ 상품의 Originality- 직영점에 의한 단일가격정책- 소매가격표시정책 → 인건비 절약/젊은층이 쉽게 다가올 수 있는 매장분위기Dangee의 상품 가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