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7,282) |
레포트 (46,669) |
방송통신대 (1,064) |
자기소개서 (874) |
독후감/감상문 (787) |
사업계획서 (732) |
기업보고서 (600) |
서식 (7)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6) |
레포트 (46,669)
스포츠 마케팅에 개념과 전망- 목 차 -1.스포츠마케팅의 개념1)스포츠 마케팅의 개요① 스포츠관점② 기업의 관점③ 대중 매체2)스포츠 마케팅의 효과① 스포츠마케팅의 많은 장점② 넓은 시장 스포츠 마케팅의 세계3)다양한 사업분야2. 스포츠마케팅의 정의 및 형태1)스포츠의 마케팅2)스포츠
17페이지 | 1,400원 | 2004.05.27
Sports Marketing-Sports Sponsorship LG – F1 스폰서십 사례분석을 중심으로Ⅰ. 스포츠마케팅의 정의Ⅱ. 왜 스포츠마케팅인가?Ⅲ. 스포츠마케팅의 구조 및 분류Ⅳ. 스포츠 스폰서십 사례 분석 : LG – F1™-취약점 분석 및 보완점 제시Ⅴ. 결론 및 제언-스포츠마케팅의 전망Ⅵ. 원문 기사목 차Ⅰ. 스포츠마케
4페이지 | 1,100원 | 2010.07.13
Sports Marketing - Sports SponsorshipLG – F1 스폰서십 사례분석을 중심으로Contents1. 스포츠마케팅의 정의 2. 왜 스포츠마케팅인가?3. 스포츠마케팅의 구조 및 종류4. 스포츠 스폰서십 사례 분석 : LG – F1™- 취약점 분석 및 보완점 제시5. 결론 및 제언- 스포츠마케팅의 전망스포츠마케팅의 정의스포츠소
15페이지 | 1,600원 | 2010.07.13
1. 스포츠마케팅의 개념(1) 정의스포츠와 관련된 일체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효과, 효율적으로 제공하는 활동이라 할 수 있다. 스포츠 마케팅은 스포츠(자체)의 마케팅(Marketing of Sports)과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Marketing with Sports)의 두 분야를 포괄하는 개념이다. 스
12페이지 | 1,400원 | 2004.07.16
(주)세마스포츠마케팅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모로스포츠마케팅컴퍼니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세마스포츠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모로스포츠마케팅컴퍼니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Definition of Church from Sociological Perspective
- the Beginning of Church
- W 緬甸賭場 2718281828.com blog index.php?entryid=93968
- W 緬甸賭場 lcsnc.com media js netsoltrademark.php?d=www.fabtemplatez.com
- 생산지향 제품지향 고객만족 마케팅의 개념과 사례
- 양성평등 사례 해결방안
- 자원봉사와 유토피아의 합성어
- 청소년기를 구분하는 방법으로 연령을 기준으로 구분하는데 청소년기본법 9세~24세국제식량기구 10세~24세UN 15세~24세 에서의 구분 등 다양한 규정에 대해서 본인이 선택한 타당한 근거를 가지고 자유롭게 의
- 현대자동차 PT 면접 합격본 깔끔한 템플릿으로 칭찬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