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관리] 건강정보 제공 서비스 웹사이트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ethods
2. Results
3. Conclusion
4. Discussion
5. Limitation
본문내용
Methods
user analysis
environmental analysis
task analysis
functional analysis
visual-graphical representation
comparative analysis

cognitive walkthrough
heuristic evaluation
standards of practice
small-scale usability studies
content-based testing
expert-based testing

환경분석
93%는 일상업무에서 WWW 액세스 사용
40% 는 가정에서 WWW 액세스 사용
작업분석
이메일, 온라인 쇼핑 100%, 온라인 지도를 위한 운전 93%, 온라인 디렉토리 검색 87%, 수강등록 및 라디오 뉴스방송 60, 온라인 채팅 53%, 온라인 건강 정보를 검색 33%
응답자들은 소비자 건강 웹사이트가 지역의료기관, 지역사회 자원, 건강 관련 클래스와 이벤트, 상황에 맞는 건강 정보 그리고 처방의약품 정보에 대한 것들을 포함할 것을 요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브랜드기획론, 축제] 세계 태권도 페스티벌 기획
  • 대표브랜드로써 한국을 세계 속에 빛낼 것이다. 한국관광공사 2008년 6월 관광 통계 월보2007 축제 평가 보고서이경모, 이벤트학원론, 백산출판사, 2006이준구, 이창용, 경제학원론, 법문사 2005이태희, 관광브랜드 기획론, 대왕사, 2005 이태희, 축제 브랜드 경영론, 대왕사, 2006관광지식정보시스템 (www.tour.go.kr)http://www.adtion.co.kr/http://www.tkdfamily.net/27감사재정팀공연 연출팀기획팀경기 운영팀 집행위원회홍보팀조직위원회관광팀

  • [사업계획서]인터넷 다이어트 사업계획서
  •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진 상황에서 현대인들은 일주일에 한두번이라도 운동을 하는 현장에 직접 참가하여 서비스를 받기 힘들다. 직접 센터에 가더라도 개인에 맞는 운동프로그램을 처방 받기란 더욱 힘들다. 이점에 착안하여 언제나 자유롭게 접속할 수 있는 인터넷의 장점을 활용하여 다양한 컨텐츠의 정보를 활용하여 동영상을 보며 운동할 수가 있다. On-Line상의 운동프로그램 제공뿐만아니라 , Off-Line상에서도 각각의 고객관리 시스템을 적용

  • [인터넷마케팅]인터넷 마케팅 조사와 효과 분석 및 성공전략
  • 웹사이트 홍보 3711단계 : 유지 및 갱신 37Ⅷ. 인터넷 마케팅 조사와 효과 분석1. 인터넷 마케팅 조사 37- 1차자료 38- 2차자료 382. 인터넷 마케팅 효과분석 39- 인터넷 광고효과 측정방법 39- 띠 광고 효과 측정 40Ⅸ. 마무리 글 : 성공하는 인터넷 마케팅을 위한 제언1. 전자적인 정보화 마인드가 선행되어야 한다 412. 인터넷 마케팅을 위해 미리 준비하라 423. 인터넷 마케팅은 마케팅이다 424.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라 435. 많이 주어야 얻을 수 있다 436.

  • [마케팅] LG eShop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 분석 및 타사와 비교
  • 기획해나가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LGe-shop은 그 동안 홈쇼핑에서 갈고 닦은 노하우와 새로운 전략 계발 등을 통하여 현재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몰 중에서 업계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한 다양한 지불 수단 및 VOD서비스 제공 등의 부가 서비스로 인터넷 홈쇼핑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여성, 직장인, 맞벌이 부부, 학생 등 네티즌 고객확보를 주력으로 삼고 있다. LG 이샵은 소비자에게 편리하고 다양한 상품을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고

  • [자기소개서,자소서]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분야별 회사별 예시 120가지
  • - 차 례 -Ⅰ. 합격자들의 분야별 자기소개서 60가지1.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정보통신/그래픽/웹디자인2.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비서직3.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출판/편집/기획 사무분야4.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슈퍼바이저/영업관리5.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영업관리/영업6.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경영/관리7.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전산사무직/정보처리/OA8.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 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