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9,032) |
레포트 (9,030) |
방송통신대 (975) |
자기소개서 (53) |
독후감/감상문 (200)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9,030)
성인학습및상담_성인학습자의 학습을 촉진하기 위해 교수자는 어떤 전략을 세워야 하는가 세 가지 전략을 제시하시오
지도자가 기본적으로 학습관리에 책임을 지고 있는 타자주도적 학습이 모두 포함된다. 따라서, 성인학습은 기본적으로 다양한 학습에 의해 자기실현을 가능하게 하며, 결국 성인학습은 국민으로서 시민으로서의 자각 및 이해를 촉진하고 이를 기반으로 자기의 능력 및 자질을 최대한으로 발휘하여 자
5페이지 | 2,000원 | 2024.02.18
성인학습자의 특성을 조사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올바른 성인학습지도자의 자세와 자질
성인학습자의 특성을 조사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올바른 성인학습지도자의 자세와 자질에 대해 논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성인학습자의 특성2. 본인이 생각하는 올바른 성인학습지도자의 자세3. 본인이 생각하는 올바른 성인학습지도자의 자질1) 역량2) 역할3) 전문성Ⅲ. 결론참고문헌Ⅰ
6페이지 | 2,500원 | 2021.08.28
[평생교육방법론] 평생교육의 개념과 교육대상별 평생교육내용, 페다고지와 엔드라고지의 특징과 차이점, 성인학습자의 학습장애요인과 해결방안(본문출처표기, 각주표기)
지도하다(agogos)”의 합성어로서 “아동을 가르치는 기예와 과학”을 의미하는 반면에 엔드라고지는 “성인(andros)”과 “지도하다(agogos)”의 합성어로서 성인의 학습을 도와주는 기예와 과학을 의미한다. 이러한 어원에서 성인교육자는 기본적으로 성인이 아동 혹은 청소년과 다른 존재이므로 그 차이
16페이지 | 3,000원 | 2016.03.13
성인학습 중 경험학습, 자기주도학습, 전환학습 등의 특징을 비교 분석
학습과 교육기관이라든가 교사 및 지도자가 기본적으로 학습관리에 책임을지고 있는 타자아주도적 학습의 의미 모두가 포함된다. 또한 성인학습의 궁극적인 목적은 국민으로서, 시민으로서의 자각과 이해를 촉진하고 자기의 능력 및 자질을 최대한으로 발휘하여 자기실현을 기하도록 하는데 있으며,
6페이지 | 2,000원 | 2014.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