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전자제품 사설수리 서비스 제공업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12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업 소개
회사 개요
사업 개요
사업의 특징
업종 개요 및 동향
핵심기술, 지식, 기능 획득 방법
2.시장 분석
시장분석 및 수요처
시장 세분화/표적시장 선정시장 포지셔닝
사업의 지리적 위치
부품 조달 방법
제품의 가격경쟁력 및 시장경쟁력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계획
진입전략
사업생명주기에 따른 계획
마케팅 방향
인력현황 및 확보계획
기업환경 SWOT 분석
3개월 초기 예상 소요 비용
예상 매출
예상 손익계산서
자금조달계획
- 본문내용
-
첨단 전자제품의 활발한 대중화 흐름
일부 전자제품은 전문 업체에서만 업그레이드가 가능
전문 업체의 인지도가 낮아 일반 소비자의 접근이 어려움
기존 업체와 다른 차별화된 홍보전략필요
* 고정비(F) = 1,338만원
* 변동비율(V/S) = 0.47
* 손익분기점 = 고정비 / (1-변동비율) = 1,338 / (1-0.47) = 2,524만원
* 손익분기점 매출이 월 2,524만원으로, 1인당 매출 단가 평균 4만원으로 가정하면, 월 평균 631명의 손님이 방문하여야 하며, 1일 평균 25명의 손님이 방문하여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