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TV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판매자 할인 2,12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메인슬라이드 1장, 엔딩 슬라이드 1장, 다이어그램 슬라이드 23장, 2가지 스타일의 속지를 제공합니다.

용도:사업계획서,제안서,프레젠테이션시 유용하게 내용을 작성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글꼴모든 글꼴은 오피스 기본 글꼴로 설정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글자색은 서식 > 글꼴에서 지정할 수 있으며, 줄 간격은 서식 > 줄 간격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마스터보기 > 마스터 > 슬라이드마스터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창에서 로고(BI,CI,UI) 와 제목, 페이지 등을 일괄 삽입 또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 인피니아(INFINIA) 3DTV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목차 1. INFINIA 선정 동기2. LG 전자 소개 3. TV시장 현황4. LG전자의 3DTV INFINIA5. STP 전략6. SWOT 분석7. 마케팅 4P 믹스8. 나의견해1. INFINIA 선정 동기삼성은 3D LED TV를 런칭함에 있어 기존 브랜드인 PAVV에 단지 확장을 시도하여 PAVV Full HD 3D LED TV로 네이밍한 것에 반해 LG는 신제품 3D LED TV에 기존 브랜드인 Xcanvas에서 벗어나 새로운 브랜드로 INFINIA를 런칭하였다. INFINIA는 ‘무한한(Infinite)’과 ‘세상(ia)’의 합성어로 기존 TV의 한계를 넘어 그동안 체험해 보

  • [뉴미디어론] 3DTV와 시장의 전망
  • 뉴미디어론 4조「 3 D T V 」목 차Chapter 1. 3DTV란?- 3DTV- 3DTV의 역사Chapter 2. 3DTV 구현방식Chapter 3. 3D Contents 현황- 국내외 3D 방송 현황- 3D Contents 전망Chapter 4. 3DTV 향후 전망 3DTV3DTV란? Chapter13 D T V 3DTV기존의 2차원 모노 영상에 깊이(depth) 정보를 부가하여 시청자에게 시각적 입체감을 느끼게 함으로써 생동감, 현실감,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새로운 개념의 TV 3DTV의 역사고대 그리스 - 쌍안경 (기원전 300년) , 레오나르도 다빈치 – 3D 이론David Brewster

  • [미디어] 3DTV 콘텐츠산업분석 -SCP, SWOT를 활용하여
  • 3DTV 콘텐츠산업분석-SCP, SWOT를 활용하여- 목차 -1. 서론(1)배경 (2)개념 1)3D TV정의2)기본 원리3)3D 입체 영상의 종류4)3DTV 디스플레이의 종류(3)분석의 필요성 (4)분석 범위 및 방법 2. 본론(1)SCP모델 분석 1)Structure ㄱ.제작산업ㄴ.방송서비스산업ㄷ.전반적인 콘텐츠산업2)Conduct ㄱ.제작산업ㄴ.방송서비스산업ㄷ.전반적인 콘텐츠산업3)Performance ㄱ.제작산업ㄴ.방송서비스산업ㄷ.전반적인 콘텐츠산업(2)SWOT 분석 1)제작산업 SWOT2)방송서비스산업

  • [MIS] 3DTV의 현황 및 전망과 해결 과제
  • 13DTV- 새롭게 각광 받고 있는3DTV의 모든 것2ListList목 차 떠오르고 있는 3D산업3DTV 소개3DTV 성장 요인3DTV 기술 개발 동향3DTV 방송 현황 및 시장 전망3DTV 해결 과제참고자료1. 떠오르고 있는 3D 산업33D 산업으로의 시선 집중그림 다양한 3D 관련 기술을 선보였던 ‘CES 2010’출처 : 3D 기반 영상콘텐츠 현황, 조항민(2010.3)1. 떠오르고 있는 3D 산업43D 영화 AVATAR의 흥행3D 영화인 ‘아바타(Avatar)’가 세계적으로 흥행몰이에 성공했다그림 출처 : tpholic

  • [LG디스플레이]LG의 3DTV 경쟁전략 보고서
  • LG의 3DTV경쟁전략목 차Ⅰ. LG의 새로운 편광 방식 패널 개발 3Ⅱ. 중국 베이징 신제품 발표회 4Ⅲ. 눈이 편한 3DTV 5Ⅳ. 새로운 3D안경 5Ⅴ. 편광 방식 3DTV의 우수성을 평가 6Ⅵ. 삼성의 셔터글라스 방식 6Ⅶ. LG와 삼성의 격돌 7Ⅷ. LG진영의 TV제조사들 참여 7Ⅸ. 진정한 3D기술 구현 8Ⅹ. 향후 전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