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휴대용 화장품 자판기 유통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사업 모델.

2. 환경분석

3. 전략 정리.

4. 전략 수립 ( STP 전략)

5. 전략 실행 <4P 중심으로>
본문내용

6) 화장품시장 유통 경로

로드숍, 마트, 홈쇼핑, 인터넷은 비슷한 퍼센트를 유지한고 있는 반면에 다단계와 직판, 방판은 오히려 조금 줄어들었다. 그리고 반대로 백화점을 통한 경로는 상대적으로 약간 늘어났다.

2> 환경분석 정리 (SWOT 분석)

(1) Strengths
1) 화장품 업체가 인건비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매력적이다.
2) 초기 투자자금이 적고 투자회수율이 빠르다.
3) 수요가 기대에 미치지 못할 시에 철수 및 재배치가 용이하다.(자판기이기 때문에)
4) 소비자가 필요한 만큼의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5) 기존 브랜드 인지도를 이용하기 때문에 고객의 신뢰도를 확보할 수 있다.
6) 피부타입에 맞게 화장품을 고를 수 있는 모니터를 설치하여 피부가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다.
7) 이미 해외에서 성공한 사례가 있으므로 비즈니스 롤모델로 삼을 수 있다.
(2) Weaknesses
1) 고장, 파손, 도난 등 자판기 관리상의 위험이 있다.
2) 어떤 위치에서 얼만큼의 수요가 나올지 모르므로 위치선정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3) Opportuniti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여성전용 휴대용 고데기(코인고데기) 설치,관리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화장품시장 성장률 민간소비 경제성장률152009년~2011년 사이 10% 이상 성장한 화장품 시장은 경기 변동에도 다소 비탄력적으로 움직이며 성장해왔습니다. 이 흐름을 이어 2012년 1조원 시장을 형성한 화장품 시장은 2012년 이후 14~15%의 안정적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다소 접근이 쉬운 브랜드샵이 점차 증가하고 인기를 끌며, 화장품 소비 또한 백화점 채널과 브랜드샵 채널로 양극화되는 현상을 보이고 있습니다16171819202122232425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창업자의 경험담에 전적으로 의지해서는 안됨- 자신의 경험과 능력, 시장상황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한 창업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 장래 시장변화를 감안한 사업계획을 수립- 구체적이고 상세한 목표시장에 대한 분석- 원자재 구매계획- 자금조달 및 운용계획- 해당사업분야의 재무와 손익분석사업계획서를 작성하면서 사전준비효과를 보는 것이 바람직함- 사업계획서는 각종 정부지원기관이나 자금조달 시 반드시 필요함3. 무료로 운영

  • 스포츠센터 사업계획서
  • 사업의 세부적인 타겟을 결정짓기 위해서는 치밀한 조사와 계획이 우선 선행되어야 한다.사업 방향이 결정되면 그 사업에 맞는 조사 방법부터 시장조사환경, 법적 사항,시설 개발 등 정책 결정의 자료가 되는 기획이 이루어져야 한다. 고급 멤버쉽, 대중 퍼블릭, 고급 퍼블릭, 대중 퍼블릭, 전용 회원제 등 컨셉 결정에 따라 개발,운영, 경영이 달라지기 때문이다.예를 들면 투자비(회비 내역, 인테리어, 각종 수량, 면적, 홍보, 직원수(임금), 관리 유지비

  • [소상공인 창업][소상공인 창업 지원][소상공인 창업 유망업종][사업계획서][소상공인 창업 기대효과]소상공인 창업의 지원, 소상공인 창업의 유망업종, 소상공인 창업의 사업계획서, 소상공인 창업의 기대효과
  • 소상공인 창업의 지원, 소상공인 창업의 유망업종, 소상공인 창업의 사업계획서, 소상공인 창업의 기대효과 분석Ⅰ. 서론Ⅱ. 소상공인 창업의 지원1. 중소기업청 소상공인 지원센터2. 창업민원실 또는 창업상담회사3. 창업보육센터1) 입주대상2) 입주기간3) 입주비용4) 지원내용Ⅲ. 소상공인 창업의 유망업종1. 유망업종 찾기1) 유망업종의 창업2) 유행업종의 창업3) 피해야할 업종4) 창업실패 원인 11가지2. 업종의 발전 단계3. 집재성 업종과 산

  • 싱글제품 판매에 관한 사업계획서
  • 창업아이디어 의견제시 및 토론 2008년 4월 10일각자 결정한 창업아이디어로 체크리스트 작성하기2008년 4월 13일창업아이템 투표 및 선정2008년 4월 15일온라인 메신저 모임 : 창업아이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및 토론2008년 4월 19일오프라인 모임(오후 3시- 6시 민들레영토 홍대점 세미나실 11호): 앞으로의 진행상황 설정 및 각자 책임영역 정하기중간고사 기간토론방을 통한 창업아이템에 대한 정보 수집 및 공유2008년 5월 11일사업계획서 1차 완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