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934) |
레포트 (934) |
방송통신대 (19) |
자기소개서 (32) |
독후감/감상문 (43) |
사업계획서 (8)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934)
(마케팅) 마케팅 성공사례-T.G.I.F의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 마케팅 성공전략
서비스 교육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현재 TGIF가 내세우는 차별화된 서비스는 퍼피독 서비스 이외에도 장애자 정책(점자 메뉴), 서비스 보증(만족 못했을 때 음식값 무료),청결한 화장실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사이버 공간을 이용하여 고객들과 만나는 기회를 늘렸고, 지속적인 DB마케팅
11페이지 | 1,000원 | 2006.01.26
눈높이/웅진/재능구몬)저비용눈높이의 대상을 유아/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학원 교육보다 저렴한 비용의 장점을 살리는 한편 학습지 전체의 질을 높여 온라인 교육 시스템 개발 등 volume확대를 도모하고 있다. 또한 향후 중/고등학생으로의 시장고객범위 확대를 위한 사업에 비중을 두고 있다.5) 마케팅
21페이지 | 1,700원 | 2005.02.03
눈높이/웅진/재능구몬)저비용눈높이의 대상을 유아/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학원 교육보다 저렴한 비용의 장점을 살리는 한편 학습지 전체의 질을 높여 온라인 교육 시스템 개발 등 volume확대를 도모하고 있다. 또한 향후 중/고등학생으로의 시장고객범위 확대를 위한 사업에 비중을 두고 있다.5) 마케팅
21페이지 | 1,700원 | 2005.02.03
고객감동,서비스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고객 감동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노드스트롬 닷 컴은 오프라인 상점의 판매원을 형상화하고 있다. 즉 온라인 상의 가공의 판매원이라고 생각하면 쉬울 것이다. 노드스트롬 닷컴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찾는데 도움을 주며, 부가적으로 소비자가 정보를 입
28페이지 | 2,500원 | 2014.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