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광고 비교분석(스카이 듀퐁폰 VS CYON 뉴초콜릿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02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스카이 듀퐁 폰 분석
LG CYON 뉴초콜릿폰 분석
결론

본문내용
스카이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회사인 에스. 티. 듀퐁(S.T. Dupont)과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탄생한 명품 휴대폰 ‘듀퐁폰(IM-U510LE)’의 광고이다. 스카이의 광고 듀퐁폰 편은 생떽쥐베리의 소설 ‘어린 왕자’에서 모티브를 따와 절대 어른이 될 수 없는 영원한 소년 ‘어린 왕자’가 스카이의 듀퐁폰을 사용함으로써 멋진 성인 남성이 되는 스토리를 광고를 통해 선보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전자 스마트폰 옵티머스시리즈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LG전자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폰 마케팅 실패요인분석-LG전자 옵티머스 마케팅의 배경-LG전자 마케팅믹스 4P별 실패원인분석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Ⅲ. 결론 -LG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제언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LG전자의기타전략 제안1) 히트상품과 매니아층의 필요성2) 블루오션전략Ⅳ. 참고자료Ⅰ. 서론LG전자 기업소개1958년 금성사(주)로 설립되었다. 1959년 한국 최초로 진공관식 라디오를 개발생산하였고, 1962년에 전화기를, 1966년에는 흑백 TV를 생산하였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 LG, 애플, 노키아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 목 차1. 삼성 애니콜(Anycall)(1) 삼성 기업소개(2) SWOT 분석(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믹스 (4Ps)(4) 애니콜의 성과 및 성공요인(5) ‘애니콜 햅틱’ 마케팅 사례조사2. LG 싸이언(CYON)(1) LG 기업소개(2) STP 분석(3) SWOT 분석(4) LG의 마케팅 믹스(4Ps)(5) 경쟁사 분석(6) LG싸이언 과제 및 제안(7) LG 프라다폰 마케팅 사례조사3. 애플(Apple)(1) 애플 기업소개(2) 애플의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3) STP 분석(4) 애플의 마케팅전략 (4Ps)(5) 애플 ‘아이폰’ 마케팅 사

  • LG 싸이언의 프로모션 전략
  • CYON싸이언의 연혁회사 소개LG전자의 첫번째 CDMA 휴대폰, LDP-200TOUCH THE WONDER - CYON2002년 컬러폰 출시 시 광고회사 소개TOUCH THE WONDER - CYON2003~2005 슬로건회사 소개TOUCH THE WONDER - CYON2005~2008 : 월드컵 마케팅 및 DMB폰 광고회사 소개TOUCH THE WONDER - CYON2008~ 현재 : 터치폰 개발 및 LG계열사 슬로건1G2G3G아날로그 방식음성통화디지털 방식문자서비스IMT-2000데이터, 영상통화글로벌 멀티미디어90년대 중반96년부터2004년부터거시적 환경분석TOUCH THE WON

  •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 스카이는 삼성* LG전자의 전략 제품 대항마로 3차원 사용자환경(UI)인 ‘트루모션(TruEmotion)’을 탑재한 ‘큐브릭’를 내놓고, 차세대 터치폰 경쟁에도 본격 뛰어들고 있다.현재는 팬택계열의 스카이는 명품 이미지를 강조한 2세대 풀터치폰 듀퐁폰이 인기를 끌자, 최근 여성을 주요 타겟으로 한 화이트 버전을 내놓으면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 팬택 앤 큐리텔의 경쟁력요소① 선택과 집중 – 주어진 자원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시장상황이 안

  •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 스카이는 삼성* LG전자의 전략 제품 대항마로 3차원 사용자환경(UI)인 ‘트루모션(TruEmotion)’을 탑재한 ‘큐브릭’를 내놓고, 차세대 터치폰 경쟁에도 본격 뛰어들고 있다.현재는 팬택계열의 스카이는 명품 이미지를 강조한 2세대 풀터치폰 듀퐁폰이 인기를 끌자, 최근 여성을 주요 타겟으로 한 화이트 버전을 내놓으면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 팬택 앤 큐리텔의 경쟁력요소① 선택과 집중 – 주어진 자원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시장상황이 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