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사업계획서] 여행사와의 연계사업 -스포츠 종목맞춤식 배달 형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9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전체적 요약
2.사업 및 제품묘사
- 사업목표
- 제품묘사
3. 재정적 분석
4. 스포츠산업분석(SWOT)분석
5. 소비자분석
6. 마케팅 목적
7. 마케팅 촉진방안
- 본문내용
-
1.전체적 요약
1) delios는 delivery of sports의 약자이다.
2) 특색
▶여행사◦관광지 홍보: 여행사와의 연계사업으로 여행사 안에 delios가 있는 것이 다. delios 선택 시, 관광지가 선정되어 지는 것이다. 여행 사만의 독특한 아이템 확보한다.
▶ 맞춤형 배달 사업: 고객이 원하는 종목 채택, 그에 따른 용품, 유니폼, 시설 셋 팅, 룰 설명, 심판 배치 등 종목맞춤식 배달 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 고객의 편의성 확보: 스포츠를 위한 준비가 필요 없다.
3) 구장 확보가 먼저 이루어지기에 경기를 위한 관광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다.
4) delios는 초기 사업기업이다. 장비·용품 확보만 이루어진 상태이다.
2. 사업 및 제품 묘사
-사업목표
1) 여행사와 관광지역의 홍보 효과에 따른 수입 증가
2) delios를 일상생활의 독립적 스포츠문화 이미지로 자리매김
-제품묘사
1) 여행사 클릭☞ delios를 선택 ☞종목 선택 ☞ 관광코스 선정
2) 종목선택 : ※여행사만의 전용장이 확보되어야 한다.
핸드볼 - 풋살장 확보
배구 , 야구 - 배구장, 야구장 라인 셋팅
비치발리볼 - 해변가 확보
농구 - 농구장 확보
축구 (인조) 잔디
- 참고문헌
-
- 인터넷
http://www.pyeongtaek.go.kr
http://www.naver.com
http://www.event33.com
http://www.tmtour.co.kr
http://www.rentalnara.net
http://pyongtaek-gh.hs.kr
http://www.spavis.co.kr
-도서
스포츠 마케팅 (저자 김용만)
관광전략의 이해(저자 원융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