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문학] 단위 활동 계획안 -우리집이 최고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활 동 명
활동형태
집단크기
활동목표
교육과정 관련요소
활동자료
활동방법
활동의 유의점
활동평가
확장활동
- 본문내용
-
활 동 명
우리 집이 최고야
생활주제
동물과 곤충
활동형태
동화 / 탐구
대상연령
만 4세(I수준)
집단크기
중집단 (12~15명)
활동시간
15 - 20분
활동목표
1. 동화를 듣고 동화의 내용을 이해한다.
2. 동물, 곤충마다 사는 곳이 다름을 안다.
교육과정 관련요소
언어생활영역 > 듣기 > 이야기를 듣고 이해하기
언어생활영역 > 말하기 > 경험, 생각, 느낌 말하기
탐구생활영역 > 과학적 탐구 > 생물에 대하여 관심 가지기
활동자료
- 골판지로 만든 막대동화자료
- 흰 도화지와 색연필, 크레파스
1. 동화의 주인공이 등장하여 고민을 이야기 한다.
- 안녕, 얘들아...나는 동쪽의 먼 숲에서 사는 동물이야. 혹시 너희는 내가 어떤 동물인지 아니? 그래...나는 곰이야. 그런데 나는 고민이 하나 생겼어. 긴긴 겨울 동안 잠을 잔 어두 컴컴한 동굴이 이제는 너무 싫어졌어. 어떡하면 좋지? 다른 동물들은 어떻게 살까? 너무 궁금해져서 더 좋은 집을 찾아서 여행을 떠나려고 해. 너희도 나와 같이 여행을 가 주겠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발달평가 2학기 만 2세 10명
- [교육방법] 수업지도안 -ADDIE모형에 따른(조사표 만들기)
- 영한번역-The female mosquito
- 만4세 1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만4세 2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다음의 상담 사례에 적용할 만한 상담 이론 및 기법을 제시하고, 모의 상담(총6회기)을 계획하시오
- 수업계획안(이야기나누기) -활동주제:엄마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일’ -
- 중국어와 한국어의 단어 구조와 문장형태 비교
- 아동상담의 목표와 필요성, 아동상담의 문제영역과 요소, 아동상담의 유형(분류)
- [성적 A+] 한국어 학습자의 듣기 능력을 평가하는 듣기 평가 문항을 문항 분석 관점에서 검토하고 문제가 있는 문항을 10문항 찾아서 문제점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