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대학교 기념품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회사개요
1. 회사현황
2. 회사연혁
3. 비전 경영이념
4. 사업개요
5. 사업목표 및 일정
Ⅱ. 제품 및 서비스

1. 제품(상품)의 내용
2. 제품(상품)아이템 선정과정 및 사업전망
3. 기술현황
4. 기술개발 투자현황 및 계획
Ⅲ. 마케팅
1. 시장조사 및 분석
A. 시장현황 및 목표시장
B. 산업 및 시장분석
C. 산업구조분석
D. 경쟁분석(SWOT분석)
E. 추정시장점유율
2. 마케팅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Marketing Mix: 4P>
1. Product
2. Place
3. Price
4. Promotion
A. 판매 및 유통
B. 가격 (4P전략의 PRICE참고)
C. 광고 및 촉진
Ⅳ. 생산 및 시설계획
1. 생산 및 시설 현황
2. 생산공정
3. 원부자재 사용 및 조달 계획
4. 시설투자계획
Ⅴ. 조직 및 인적자원
1. 조직도
2. 인력구성의 특징
3. 대표자 및 경영진 현황 (핵심인력)
4. 주주현황
5. 관계 회사 내용
VI. 주요예상위험
1. 예상되는 주요 문제와 위험
2. 시장구조 변경요인
3. 내부관리문제
VII. 재무전략
1. 재무추정
(1) 추정 손익계산서
(2) 추정 대차대조표
2. 향후 수익 전망
3. 자금의 조달과 운용
VIII. 향후 사업추진 일정 및 계획
1. 법률 및 회계 자문
2. 사업 인가, 허가
3. 필요시설의 구입 또는 임대
4. 필요인력 충원
5. 향후계획
IV. 부록 및 참고자료
Appendix 2. 설문지

본문내용
▶요약
Handong Global University의 브랜드화

▶사업개요
- 다양한 Handong Souvenir products 개발
- Handong Souvenir의 고급 브랜드화 Project
- Handong Souvenir Shop 오픈
 한동대학교 기념품의 온ㆍ오프라인으로의 구축

▶시장성
- 한동대학교 기념품 시장
- 대학 기념품 시장
- 기독교 기념품시장
 한동대 고유의 자체 브랜드 시장

▶마케팅
시장이 분명하고 타켓이 뚜렷하기 때문에 STP 분석과 차별화에 의한 BTL 프로모션
한동대학교라는 Brand Identity의 가치 확보를 통하여 고객에게 적정 가격으로 어필.
 일반 기념품의 Product 이미지 보다는 디자인의 고급화를 통한 Handong Brand의 확립

▶수익성
Handong Brand라는 특성상 블루오션이기 때문에 독점적이나
단 시장이 다른 사업군에 비해서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꾸준한 Products의 개발 필요

▶자본금 및 주주 현황
초기 온라인 Shop 구축에 필요한 자본은 “한동대학교의 지원” 그리고 개인 투자자






Ⅰ. 회사개요

1. 회사현황
• 회사명: Handong Souvenir Shop
• 설립일: 2008. 02. 01

2. 회사연혁
• 2008. 02. Handong Souvenir 런칭
• 2008. 03. Handong T-shirt 판매 시작
• 2008. 05. Handong Jumper 판매 시작
• 2009. 07. Handong Souvenir Homepage 오픈
• 2009. 11. 한동대학교 홈페이지(www.handong.edu)와 연동

3. 비전 경영이념
Handong Global University의 브랜드화

4. 사업개요
• 2009. 10. 의류 외 다양한 Handong Souvenir products 개발
• 2010. 02. Handong Souvenir의 고급 브랜드화 Project (제품 개발 완성 및 광고)
• 2010. 07. Handong Souvenir Shop 오픈(한동대 캠퍼스 내)
• 2011. 06. 기독교 온라인 쇼핑몰 Godpeople, Duranno 등과 홈페이지 연동
• 2012. 02. 서울 온누리 교회에 Handong Souvenir Shop 오픈
• 2012. 08. 서울 사랑의 교회에 Handong Souvenir Shop 오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치아관련 의약외품 생산 및 마케팅 전략
  • 사업의 가능성을 가늠해본다는 점에서 평가는 중요한 요소라고 볼 수 있다. 사실 평가는 제 3자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바라볼 때 정확한 평가를 할 수 있지만 사업설명회인 프리젠테이션보다 먼저 사업계획서가 작성되어야 하므로 고안자인 팀원 6명이 객관적으로 프로젝트 평가를 해보았다. 사업계획의 평가요소 검토 양식(부록2)을 크게 4개 부문, 25개 파트로 나누어 평가하고 이를 종합하여 통계를 내보았다.먼저, 상품성면에서 대중적인 치약이라

  • [국제개발협력] ODA 공정여행 사업계획서
  • 사업수행체제 ㅇ사업수행단체 및 역할분담 우선은 프로젝트형식의 사업이기 때문에 현재 성균관대학교 국제개발협력의 이해 수강생들 50명을 기준으로 수행하고자 한다. ㅇ현지기관 및 유관단체와의 협력방안1) KOICA캄보디아 사무소와의 협력-여행상품을 개발한 후에 의견을 수렴하여 관련 기획안을 제출하고 홍보한다.2) 캄보디아 주재 NGO단체와의 협력- 봉사단원과 NGO가 함께 ‘크놈끌롱 마을에서의 공정여행 및 문화체험’을 홍보하고 사례

  • [사업계획서] 대학생 미팅 전문업체 사업계획서
  • 사업추진 일정구 분창업멤버 구성투자유치사업장 준비협력업체 제휴사업자 등록사이트 구축제 1 단계Site open법인등록작업벤처기업 등록국내시장 공략제 3 단계시 기내 역`04. 2 ~ `05. 1준비 ~ `04. 1지속적인 컨텐츠 개발....`05. 1 ~ 06. 2제 2 단계사업자 등록2단계 자금조달사업 개시자금조달 완료사업장 찾기투자유치창업멤버 구성창업일정사이트개발일정1차년도 (2단계)구분03.12’03. 1104.1개발개발완료종료시험운영구현

  • 비영리 단체 플랜 코리아(Plan korea) 분석
  • .5) 『비영리단체의 모금전략』, BEKAY AHN CFRE , 2010, 예영커퓨니케이션6) 『기부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기부포털의 기대효과』, 김인규 , 고려대학교7) 『기부 활성화를 위한 투명성 확보 방안』, 서희열 외 2명, 전남대학교8) 『기부 문화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전진옥 외 2명, 연세대학교9) 『개인 기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하희정 외 2명, 청주대학교10) 『기부 문화 활성화 방안』, 김제현 외 3명, 2007, 한국조세연구원

  • 대학생 커플메이킹업체 사업계획서
  • 사업 진행 시)기념품 공급자(단체주문 고객, 충성고객에게 증정)Place 측면장소 섭외자 및 제공자(학교, 롯데월드, 캠핑장 등)Price 측면은행(자금 조달)예산관리자20대 솔로(필수 조건)1.서울 및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대학생2.현재 솔로(기타 조건)3.적극적으로 솔로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사람4.이벤트에 참여하기에 부적합하지 않은 사람사업을 시작하는 입장에서 현재 조원이 대부분의 일을 처리할 것으로 가정한다면, 필요한 사람은 (은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