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설계] 음식물 처리기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02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대학교 설계 시간때 프레젠테이션의 기초 자료로 만든 사업계획서 입니다.
실제로 벤처캐피탈 투자자분들 및 교수님들께서 평가해주셨으며, 괜찮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목차
1. 회사 소개

2. 시장 분석

3. 마케팅 계획

4. 주요 Milestone

5. 자본 및 재무계획, 자본금 회수방안
본문내용
B. 기업 이념

⋅Mission
: 음식물 처리 과정 중 발생하는 금전적, 환경적 문제를 해결하여 깨끗한 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더 나은 삶의 수준과 편익을 향상시킴으로서
사회에 기여한다.

⋅Goal
: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뛰어난 제품을 지속 개발 및 향상시키며 음식물 처리기 산업의
글로벌리더를 목표로 하되 친환경적 기업을 추구한다.
참고문헌
통계청 자료, 설문조사, 수업시간 배운 내용 및 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음식물처리기를 개발 판매하고 있는 여러 업체들이 있으며 2,000억 시장을 형성 하였다신규 진입시 점유율 20%를 예상하고 있으며, 현재 선두기업의 점유율이 69%, 기타업체 점유율 11%가 형성되어 있으나, 각 사별 많은 문제점을 내포하고 있어 본사가 제안하는 제안사+정책유통으로 시행할 경우 예상 점유율은 전체시장대비 60% 1200억을 예상하고 있다9. 사업차질시 대안 제시(1) 판매부진시 대안 제시판매부진에 따른 대안은 가정용 및 업소용은 지자체

  • 자동음식물처리기를 이용한 사업계획서
  • 음식물 처리 규정제정고 가격대- 대중화하는데 장기간 소요대기업과 같은 유통망 부족-신 수요자 끌어들이기 어려움자본력 부족으로 기술력 개발의 한계SWOT4. 시장성 및 판매전망4. 시장성 및 판매전망처리방식가격사업상 강점린나이RFW-03HD건조식30만원시장 선두주자로서 꾸준히 입지 굳힘웅진코웨이 WM07건조식59만원정수기사업의 유통망 활용으로 진출용이루펜LF-NG 건조식21만원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전문기업2) 경쟁사 분석소비

  • [마케팅원론] 웅진코웨이의 마케팅 성공전략
  • 통합 브랜드 룰루,음식물처리기 브랜드 클리베에 이르기까지 생활과 환경을 접목시킨 제품을 선구적으로 개발, 시장을 키워 왔다.웅진코웨이 제품의 브랜드 파워는 다른 업체들을 크게 압도하고 있다.웅진코웨이는 1989년 출시 이후 18년간 업계 1위를 이어오고 있고, 2001년 11월 출시된 케어스는 2006년 현재 시장점유율이 49.5%에 달한다. 2000년 7월 선보인 룰루도 작년 말까지 누적 판매대수 90만대를 기록하면서 47.9%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 COWAY 웅진코웨이 기업분석/ 코웨이 그린마케팅 전략분석및 SWOT분석/ 코웨이 향후전망및 새로운 전략제안
  • 코웨이 마케팅전략 사례보고서< 목차>Ⅰ. 서론1. 코웨이 선정배경2. 연구방법Ⅱ. 본론1. 코웨이 기업소개1) 산업의 특성2) 코웨이의 성장성 3) 경쟁요소4) 영업현황5) 코웨이 판매전략6) 코웨이 기업미션7) 코웨이 비전8) 코웨이 기업철학2. 코웨이 그린마케팅 전략소개3. 코웨이 SWOT분석1) SWOT분석의 정의2)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연수기 제품군 SWOT분석3) 매트리스/홈케어, 음식물처리기 사업부문 SWOT분석4) SWOT분석을 기반으로한 전략적 제

  • [기업분석] 국내외 에너지 시장의 변화와 가스기기 업체의 방향성
  • 사업영역의 다각화 - 린나이의 경우 ①가스기기, ②욕실용품(비데, 반신욕용품 등), ③주방용품(건조기, 정수기, 음식물처리기 등), ④거실용품(공기청청기 등) ⑤소형생활가전을 비롯한 가정용품에 대한 브랜드개발에 힘쓰면서 사업 영역의 다각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음식물처리기의 경우 내수시장에서 50%에 육박하는 시장점유율을 기록, 경쟁업체들 가운데서 독점적인 입지를 확보. 경기 불황과 대체에너지 수급의 미비, 보일러, 가스기기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