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242) |
레포트 (6,242) |
방송통신대 (911) |
자기소개서 (43) |
독후감/감상문 (645)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6,242)
세계의역사1공통) 세계의 역사 본교재 중 학습안내 1장부터 19장까지의 개관 학습목표 요약 교과목의 성격과 학습방향및방법에 대해서 서술하시오0k
세계의역사1공통) 세계의 역사 본교재 중 학습안내 1장부터 19장까지의 개관 학습목표 요약 교과목의 성격과 학습방향및방법에 대해서 서술하시오0k국문,프랑스,일본,법학,미디어,교육,유아교육세계의역사1공통세계의 역사 본교재 중 학습안내, 1장부터 19장까지의 개관, 학습목표, 요약, 그리고 워크
10페이지 | 8,000원 | 2022.03.18
독후감 - 배려교육론 넬 나딩스 ,빈곤의 역사, 복지의 역사 허구생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며 튜더 빈민법의 구체적인 입법과정 당시 공적 자선을 강조한 여러 휴머니스트들의 담론, 산업혁명 초기 구빈 행정의 제도적 보완과 신빈민법의 제정 과정 등 여러 주제들에 대해 이해의 폭을 넓혀 주리라 생각한다. 노동능력이 없는 빈민과 능력 있는 빈민을 구별하고 앞
5페이지 | 900원 | 2015.03.29
[공통사회교육] 역사교과교육론과 교과서 분석 및 대안교과서 제작
교과교육론- 역사교육의 의미- 역사교육의 목표2. 교과서 분석 - 교육과정 분석하기- 교과서의 성격으로 분석하기- 교과서 구성체제 분석하기 3. 대안 교과서 제작발표진행순서역사교과교육론의 의 목 표Ⅰ . 역사교육의 의미1. 역사교육의 개념- 역사적 사실 소재- 과거의 인간활동을 이해,
34페이지 | 2,000원 | 2009.11.09
교육적 효과에 관해서는 사료학습의 일반적 기능의 측면을 통해 제시가 가능하다.첫째 사료학습은 역사사상의 구체화와 동적이래에 효과가 있다. 즉 단순하고 추상적인 지식을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주입식 강의식 수업과는 달리 생생한 문헌자료를 대함으로써 과거의 사실을 동적으로 이해할 수 있
8페이지 | 1,000원 | 2007.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