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857) |
레포트 (6,854) |
방송통신대 (188) |
자기소개서 (150) |
독후감/감상문 (90) |
사업계획서 (68)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2) |
레포트 (6,854)
[관광경영전략] 리츠칼튼 호텔의 마케팅, 서비스 전략과 성공요인분석을 통한 전략방안
경영 사례 - 조선호텔6. 우리의 전략제시1)원가절감 마케팅2)고객유인 마케팅3)고객유지 마케팅리츠칼튼 호텔의 마케팅과 서비스전략을 통한 성공요인 분석 Ⅰ. 서론-호텔업계의 현황 및 연구목적-2007년 서울 시내 특 1급 17개 호텔이 있으며 전국적으로는 45개의 특1급호텔이 등록되어 있으며 전체
37페이지 | 1,800원 | 2009.08.27
[경영, 호텔경영, 관광] 호텔 분석(연혁, 시설현황, 마케팅전략 - 4p,swot등)
롯데 호텔’이라는 서비스 정신아래 최선의 정성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의 가슴에 남는 따뜻한 호텔이 되고자 고객의 작은 목소리까지 소중히 여기고 지금도 변함없이 고객감동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1)롯데호텔 연혁1973.5.4 관광 사업을 위한 외국인 투자 및
45페이지 | 2,300원 | 2009.03.05
국제문화관광센터활성화 방안목차I. 서론1. 연구배경 및 목적2. 아리랑 부지 개발 계획의 개요3. 아리랑 공영주차장4. 연구 내용5. 기대효과Ⅱ. 본론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3. SWOT분석4. 설문조사5. 조직의 사명과 목표6. 브랜드 이미지7. 조직문화8. 전략대안의 설정Ⅲ. 결론1. 전략 계
87페이지 | 4,100원 | 2006.03.24
[여행업경영론] <관광경영>롯데관광과 하나투어의 마케팅전략분석
관광부 우수여행 인증상품으로 선정-Price①고객의 수요에 계절적 요인을 반영한 가격책정②공급업자(항공사∙호텔등)를 고려한 가격책정③경쟁사의 상품가격을 고려한 가격책정차별화된 롯데만의 가격전략 예> 성인 2,790,000의 터키/그리스 10일 여행 성인 2인 예약시 한분에게
31페이지 | 3,000원 | 2007.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