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운영론, 미래점포전망] 미래점포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3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5매로 요약 정리했음
목차
[점포운영론, 미래점포전망] 미래점포전망
본문내용
다. 주거분위기 연출하는 점포
대규모 소매점이 늘면서 외형이 더욱 주거 적이고 온화한 분위기로 변하고 있다. 백화점은 현재보다 더욱 강력한 위치로 발전할 것이다.
소매업 경험은 사회적 혼란과 혼돈 가운데 오아시스로 추구할 것이다. 소매업은 물리적 감각, 3D에 대한 환상의 방식이 될 것이다.
소매업 경험은 간판으로 둘러싸인 환경 속에 구조, 조직, 머천다이징 메시지에 스며들게 될 것이다.
점포 내 고객이 적용하기 위한 멀티미디어 쇼 기업은 비디오 선택을 고려해야 한다. 미래 소매 인테리어는 가격표시와 상품정보를 크게 개선하는 것이 포함될 것이다. 바코드 상품재고관리 보다 고객을 돕는데 노력을 기울이되 고객을 지원하는 인원은 줄어든다.
실제로 인원을 들이지 않고 최고 상품정보를 제공하는 점포가 최대 승자로 부상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