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346) |
레포트 (1,346) |
방송통신대 (31) |
자기소개서 (2) |
독후감/감상문 (696)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346)
마케팅 불변의 법칙1) 선도자의 법칙‘더 좋은 것 보다는 맨 처음이 낫다.’마케팅에 있어서 기본적인 요소는 최초로 뛰어들 수 있는 영역을 만드는 일이다.이것이 바로 선도자의 법칙이다.더 좋은 것을 팔기보다는 처음으로 팔기 시작하는 것이 낫다.시장을 선점한 사람보다 더 좋은 제품을 갖고
6페이지 | 1,000원 | 2015.03.29
마케팅 불변의 법칙불변, 법칙, 마케팅, 심리 이 책을 읽고 난 후의 나의 머릿속에 떠오른 단어이다. 우선 책에대한 평가를 조금 해보자면, 어려운 마케팅 관련 서적들과 다르게 case를 많이 해석했다는 점이다. 그리고 간결하고 명확한 표현으로 인해 아 이것이 마케팅이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하는
1페이지 | 600원 | 2004.07.20
< 마케팅 불변의 법칙 요약정리 >1. 선도자의 법칙(The Law of Leadership) : 더 좋은 것보다는 맨 처음이 낫다.- 시장을 선점한 제품이나 기업보다 더 확실히 우수한 제품을 갖고 있다고 납득시키려 노 력하는 마케팅 전략보다 사람들의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일이 훨씬 쉬운 것이다. - 잠재 고객의 기억
6페이지 | 1,200원 | 2004.11.28
제목/마케팅 불변의 법칙지은이/알 리스 ‧ 잭 트라우트 옮긴이/박길부 펴낸이/한기찬펴낸곳/십일월출판사소속/호텔관광경영학과과목/marketing communication교수명/김현준학번/991230이름/구동원Executive Summary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 두 저자는 지난 20세기의 다양한 마케팅 성공, 실패 사례를 취합해
12페이지 | 1,400원 | 2004.11.28
- 2013년 1학기 평생교육론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A+ 레포트표지 한라대학교
- 논설문 예시
- 누가 나의 삶을 결정 하는가 - 이슬람여성의 인권
- 서울대학교 내 외국인학생 실태조사 및 관리 문제점과 해결방안
- 수학2 주제탐구 보고서
- 유아교육과정 아동중심 교육과정과 통합교육과정의 개념 및 배경 구성 교수학습방법 특징 등에 대해 설명 출처 본문에 명기 참고문헌
- 자기소개서 예시모음 6개
- 프랜차이즈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통일성 대비 단순성 균형감 방향성 일체화 다양성
- 학교사회복지3공통 학교사회복지의 필요성과 목적 개념에 대해 설명하고 자신이 속한 지역의 특성에 적용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