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경제 지리] 마카오를 알아보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6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본론
1. 마카오의 역사
2. 마카오의 행정구역
3. 마카오의 인구와 언어
4. 마카오의 지형과 기후
5. 마카오의 경제와 산업
6. 마카오의 교통과 명승지

-결론
본문내용
마카오 경제가 관광업에 치우쳐져 있는 만큼, 2005년에는 약 1900만 명의 관광객이 마카오를 방문했다. 관광 자원에는 동양과 서양의 문화가 복합되어 거리의 풍경, 역사 유적이나 사원 등의 명승 사적, 해안의 리조트 등이 있어 수많은 관광객을 중국 내외로부터 끌어 모으고 있다.
카지노나 토끼냄새가 나는 토끼인형으로 개들을 자극하여 달리게 하는 그레이하운드 경주는 도박 산업은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마카오에는 동양의 "라스베이거스" 라고 하는 별칭이 존재한다.
또, 아시아에서 유력한 자동차 경주 마카오 그랑프리가 개최되고, 인기를 끌고 있다. 관광객 등을 위해 마카오에는 100여개 이상의 호텔이 있다.

또한, 마카오는 면적이 작은데다가 그 중 절반가량은 100년 가까운 세월에 걸쳐 바다를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상경, 중국경영학, 중국마케팅, 중국문화, 중국경제지리] 중국 진출한 오리온 초코파이의 성공전략ㅡ중국현지문화 중심으로
  • 경제의 저변을 들여다보면 수교 몇 년 만에 중국의 경제권에 이미 편승되어 예속의 정도는 엄청나고 나날이 심화되어 가고 있다. 한국의 미래라고 표현할 수도 있는 중국을 놓고 마케팅과 브랜딩의 첫 째 요소인 중국인의 특정문화를 살펴보자. 즉, 중국인들이 생각하는 숫자와색은 지역마다 많은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많은 부분에서 공통적인 요소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보편적인 문화적 관념을 알아보자. 문화의 이해야말로 기업이 추구하는

  • 동북아 균형자론에 대한 다양한 견해
  • 경제 중심지의 역할을 부여할 이유가 보이질 않다. 외국인에게서 우리나라는 그렇게 투자의 매력을 느끼게 하지 못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나라가 동북아 중심국이 되기 위해서는 외국인 투자자에게 투자에 대한 매력을 느끼게 해주어야 한다. 우리나라는 대륙과 바다를 이어주는 그 중심의 위치에 있다. 이러한 지리적인 요건을 충분히 살려 물류산업의 중심지로 성장 한 것을 보면 지리적인 이점은 상당한 플러스 요인이 된다. 하지만 이러 지리

  • [마케팅] [마케팅] 코카콜라와펩시의 개요 및 광고전략
  • 경제 실현으로 국제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다.② 세계 어디에나 통일된 기업/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다.③ 국제 광고기획과정의 능률화를 기할 수 있다.④ 광고 어필․메시지․캠페인 등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글로벌하게 널리 활용 할 수 있다.나. 표준화전략의 증가요인① 오늘날 정치적 국경선은 소비자들의 심리적․감정적 태도를 더 이상 국내로 한정시키지 못한다.② 기획․테스팅 등을 더욱 효과적으로 실시할 수 있어서, 더욱 객관

  • 동아시아 한자문화권
  • 경제 발전을 유도했고 현재 그 누구도 무시할 수 없는 명실상부한 경제대국이 되었다.다음으로, 일본을 말할 때 일본의 근대화 과정을 빼놓을 수 없다. 일본은 근대화 과정에서 서양의 기술, 사상 모두를 받아들이는 문명개화론의 입장에서 메이지유신을 시행하여 훗날 제국주의 국가로 성장할 수 있었다. 이러한 일본의 급진적 개화는 온건개화정책을 선보인 중국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었고, 각국을 식민지배하는 등 근대화에 성공하여 세

  • [한국의국제관계] 한중 무역관계
  • 경제의 형태를 가지게 되었고 무역은 한국 경제의 중심축을 이루고 있다. 최근까지 한국의 수출입 규모는 2009년 미국 발 금융위기 발생 이전까지 지속적으로 확대되는 모습을 보여 왔다. 다음에서 최근 한국의 무역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확대되고 있는 중국의 무역시장과 한중 무역관계에 대해서 알아보자.▲ 한국의 수․출입 동향(2003~2010.1분기) 출처; 한국무역협회(KITA.net)1. 중국의 무역시장중국경제는 1992년 개방을 본격화한 이후 연평균 9.8%의 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