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이유 & NIX 소개
2. 우리가 생각하는 NIX
3. 진캐주얼 시장 상황
4. NIX의 Position
5. 우리의 Solution – STP & 4P
6. 결론
본문내용
NIX 소개


1. Concept - Neo Yuppie Style 지향
2. Target Consumer
Age : 17-25살
Occupation : 학생, 직장인, 전문직 종사자
Achievement : 자신의 성취도, 만족감을 위하여 목
표를 세우고 일을 하며 자신의 만족
을 위하여 옷을 입는다.
3. 특징
한국인의 체형을 보완하는 fit
다양한 상품 – 우븐, 향수, 언더웨어등



.
.
.
진캐주얼 시장 상황


3. 진캐주얼 시장의 고급화 지속

4. 시장참여자의 급속한 증대로 시장 경쟁 격화



우리나라 캐주얼 시장의 특성- 유행이 매우 빠르게 전환됨- 선호도의 급격한 변화
- 패션 아이템으로 성장

시장 규모의 지속적 확대
참고문헌
<참고문헌>
패션마케팅과 소비자행동/임숙자 외 3/2001/
소비자 행동:마케팅 전략적 접근/이학식/法文社/2002/
특수마케팅의 이론과 사례//김종의 외 4/형설출판사/2006/
마케팅의 99%는 기획이다/야마모토 나오토 지음/토네이도/2006/

<참고사이트>
패션비즈 www.fashionbiz.co.kr
어패럴뉴스 www.apparelnews.co.kr
패션채널 www.fashionchannel.co.kr
패션인사이트 www.fashioninsight.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마케팅 설문지] CK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소비자 특성조사
  • 조사일자 : 조사지역: No. 안녕하십니까?바쁘신 중에도 본 조사에 협조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본 설문은 패션 마케팅 수강생들이 CK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소비자 특성조사를 위해 수행되는 것입니다.본 설문지의 내용에는 옳고 그른 답이 없으며 본 조사의 결과는 조사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끝까지 성의 있게 한 문항도 빠짐없이 응답하여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해당문항에 V표 혹은 O표하여 주시고, 보기에

  • 마케팅 성공 사례 - nix[닉스]의 마케팅 성공 전략
  • 마케팅 전략이 요구된다. 첫 번째 사례인 (주)태승 트레이딩은 설립된지 10년이 조금 넘은 중소기업이다. 사실 태승 트레이딩이라는 상호보다는 닉스라는 청바지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회사며, 고급 jean 시장을 형성하였으며, 외국 브랜드에 맞서 매출액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 회사가 이렇게 잘 팔리는 청바지를 만들 수 있었던 데는 무엇보다도 마케팅 전략이 적중했다고 할 수 있다. (주) 태승 트레이딩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물류 및 배송 서비스 전략14. 진로소주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15. 로만손1) 생산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촉진전략6) 향후 전략의 개선 방안16. 에이스침대17. 좋은 사람들1) 창업과 성장2) 사업전략3) 유통관리4) 광고5) 브랜드 관리6)브랜드 개발18. 태승 트레이딩의 닉스(Nix)1) 제품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물류 및 배송 서비스 전략14. 진로소주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15. 로만손1) 생산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촉진전략6) 향후 전략의 개선 방안16. 에이스침대17. 좋은 사람들1) 창업과 성장2) 사업전략3) 유통관리4) 광고5) 브랜드 관리6)브랜드 개발18. 태승 트레이딩의 닉스(Nix)1) 제품

  • [기업조사] 하이닉스 반도체 마케팅전략 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닉스 반도체 등이 있는데 이번 반도체 산업의 기업을 조사하면서 하이닉스를 선정한 이유가 있다. 삼성은 반도체 뿐 만 아니라 자동차등 여러 가지 분야에서 세계시장에 진출 하고 있지만 하이닉스는 반도체 분야만 생산을 하고 2010년 순위에서 세계6위에 올라 기염을 토해 선정하게 되었다. 하이닉스가 어떻게 세계 6위에 올랐는지 마케팅전략 분석, 전반적인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전반적인 조직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를 분석하여 알아보도록 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