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브랜딩 11가지 불변의 법칙(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1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인터넷 브랜딩 11가지 불변의 법칙’은 11가지 불변의 법칙을 설명해 줌으로써,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인터넷 기업들에게 바치는 내용이다.
인터넷 브랜드를 구축하고 싶으면 인터넷을 매체로 여겨서는 안되며 사업으로 생각해야 한다. 그러나 인터넷 역시 신문, 잡지, 라디오, TV와 같은 매체가 아니냐고 생각하기 쉽지만, 강력한 인터넷 브랜드를 원한다면 인터넷을 하나의 기회로 여겨 정보 전달의 매체로 보아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인터넷은 엄연한 하나의 새로운 사업분야이다. 인터넷에서 가장 성공적 대표적 사이트로는 야후, 이베이, 아메리카 온라인이 있으며, 인터넷은 전반적으로 기존의 매체뿐만 아니라 새로운 매체 모든 사업 분야에 크게 영향을 끼쳐왔다. 인터넷 브랜드 구축 작업을 시작할 때에는 과거에 알게 된 모든 사실을 잊고 인터넷에서 거둘수 있는 효과와 거둘수 없는 효과 두 가지 측면을 고려하여 구축 작업을 시작해야 한다.
인터넷이 전자 도서관과 같이 훌륭한 하나의 정보 매체인 것은 사실이다 일정 규모의 사업체라면 웹사이트를 개설해 기존 고객이나 잠재 고객에게 상품 종류 및 제공 서비스, 상품 가격, 배달 일자, 제품 보증 기간 및 내역, 제품의 컬러 및 사이즈, 고객의 소리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야 할 것이며, 고객이 철 지난 카탈로그를 뒤적거리는 대신, 깔끔하게 디자인된 웹사이트를 통해 여러 가지 방식으로 최신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매체가 등장하면 우리의 삶은 더 복잡해진다 라디오가 등장하면서 라디오가 신문을 완전히 대체하지 못한 것처럼 새로운 매체가 기존의 매체를 완전히 대체하지는 않기 때문이다. 인터넷브랜드는 사용자가 지시 사항을 입력하면 사이트에서는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대로 요구한 정보를 전달하는 양방향 시대를 전개 할 것이며, 이제 소비자는 자신이 보고, 읽고, 듣는 것을 자신이 마음대로 통제할 수 있게 되었다. 이쯤에서 우린 인터넷 기업들은 자신들의 광고를 어디서 할지에 대한 의문점이 들것이다. 놀랍게도 인터넷 기업들은 인터넷이 아닌 TV나 신문 그리고 라디오와 같은 기존매체에 하고 있다. 이 처럼 기존매체와 인터넷의 큰 차이점은 양방성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 전략
  • 인터넷이라든가 네트워크와의 결합이라는 이미지를 주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속단하기에는 이르지만 신세대를 대상으로 한, 그리고 차세대 이동통신 시장의 주요 화두가 될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네트워크라는 개념의 선점을 위한 한국통신프리텔의 새로운 브랜드 런칭 전략은 상당한 효과를 거두고 있는 듯하다. 일단, 네트워크라든가 데이터통신이라든가 하는 IMT-2000으로 대표되는 차세대 이동통신으로서의 이미지를 기존 어느 이동통신업체보다

  • [名作]독후감 모음집(A+, 100권) 독후감으로 고민하지 마세요. 이 파일 하나로 모든 고민은 끝~!
  •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이 책의 가치가 높으며, 당장 실생활에 적용할만한 요소가 많다는 점에서 좋은 책이라 생각한다. 첫째, 주장을 펼칠 때 근거로 드는 사례가 20대의 독자조차 몰랐던, 신선한 내용을 조사한 경우가 많았으며 인터넷 매체에서 실시간으로 접하는 정보들에 밀리지 않는 양질의 사례들을 담고 있어서 당장이라도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단 생각을 한 경우가 많았다는 점이다. ‘서울대 소비 트렌드 분석센터’에서 정말 많은 준비

  • 자신에 대한 확신으로 `성공을 예감하라`(마음으로 느낀 독후감)
  • 법칙에 순응하라.”부당한 이득을 바라는 것도 아닙니다.우리 사장님께서 노력해 얻은 그 가게의 법칙에 순응을 해야 하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인간관계에서 만큼은 서로 좋은 인연이 되고 싶은 마음에 이 예를 들어 보았습니다.마지막으로 ⟪행복을 부르는 마법의 법칙⟫에서 제시한 올바른 인생을 위해 반드시 익혀야 하는 습관들이 11가지로 나열 되어 있습니다.우리가 평소에 흔히 접한다면 접할 수 있는 행동으로, 글로 본다면 너무나 당연하고,

  • 현대자동차의 경영전략
  • 인터넷 경제의 붐으로 인하여 몇 년간 호황을 누려왔다. 하지만 2000년에 들어오면서 인터넷 경제의 거품이 걷히고, 2001년에 미국의 9.11 테러가 발생한 이후, 세계 경기는 계속해서 불황을 면치 못하고 있다. 2002년 초반, 세계 경기는 어느 정도 회복 국면에 접어들었으나, 하반기에 들어서 국제 금융 시장의 불안과 미국-이라크 전쟁의 발발 가능성으로 인하여 그 회복 속도가 느려졌다. 자동차 산업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1990년대 중반에는 몇 년간 호황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서점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 인터넷 거래상의 제품특성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인터넷 서점의 등장은 기존 서점에 대해 많은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디지털 혁명이 출판시장에 던진 충격은 매우 크다. 출판시장의 판도변화, 아날로그시대의 콘텐츠 공간이었던 서점이 디지털 시대에 있어 데이터베이스로의 전환 등 인터넷 서점은 이미 거부할 수 없는 흐름이 되고 있다. 인터넷 서점은 그 기능에 따라 서적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전문 쇼핑몰과 여러 가지 제품들 중 서적을 함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