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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모바일 게임 산업에서의 게임빌(Game Bil)경영전략 분석
게임 서비스 시작2003.10제3회 모바일 기술 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말레이시아 Maxis와 서비스 계약 체결2004.03 미국 Qualcomm 주최 BREW Conference에 최종 입상 후보 등록2004.07 기술신용보증기금 우량기술기업 선정2004.08 온게임넷 2004 GAMEVIL 챌린지리그 공식 후원 2004.10 미국 Mforma
41페이지 | 2,800원 | 2010.07.15
[광고기획안] 게임전문채널 온게임넷(ONGAMENET)의 광고전략
게임 법인명 변경 MBC game 으로 채널명 변경 경쟁사 분석양사 콘텐츠 비교 – (1)스타크래프트 리그통합프로리그오프닝 동영상 보기는 표시된 로고 Click!! 경쟁사 분석양사 콘텐츠 비교 – (2)스타크래프트 관련프로그램 구성면에서 큰차이를 보이지 않음온게임넷은 프로게이머의 연예인화MBC게
27페이지 | 1,700원 | 2006.01.12
[마케팅] CATV 온게임넷의 시장진출과 게임산업의 발달
CATV 온게임넷의 시장진출과 게임산업의 발달한국의 두 게이머들이 WCG(World Cyber Game) 대회에서 결승전에 올라 우승을 놓고 결전을 벌였다. 얼마전 sky배 온게임넷 스타크래프트리그에서는 임요환, 박정석 두 게이머가 우승을 놓고 승부를 하는데 올림픽 공원에 3,000명이 넘는 관중이 두 선수를 응원하고,
9페이지 | 1,400원 | 2004.08.30
게임산업의 현황과 게임 초우량 기업 엔씨소트(NC SOFT)의 경영 전략
게임산업의 추격과 견제 심화 : 국산 온라인 게임시장 점유율 50% → 20% 하락‘하는 게임’에서 ‘보는 게임’으로, e-Sports 부상- e-Sport 대회/리그의 현장 참여, 프로게임단 활발(11개 팀), 프로게이머 240명(~’05)- 게임방송(SBS게임쇼, 온게임넷/MBC게임, 게임TV)으로 게임문화 대중화중국에서 세계 최고
33페이지 | 5,000원 | 2009.11.29
(주)온게임네트워크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
넷매니아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해동물류넷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아이비에스넷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