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916) |
레포트 (916) |
방송통신대 (33) |
자기소개서 (6) |
독후감/감상문 (51) |
사업계획서 (5)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916)
[홈쇼핑의 이해와 마케팅 전략] 홈쇼핑의 이해와 마케팅 전략
편성(dayparting)이라고 부른다. 출퇴근시간대(drive time) 초저녁 변두리 시간대(early fringe), 프라임타임(prime time) 등의 용어로 알려져 있는 하루의 각 부분과 프로그램이 조화되도록 편성하는 것을 말한다.둘째, 습관의 형성(habit formation)으로 시청자의 시청취 습관이 형성되도록 편성전략을 수립하는 것을
22페이지 | 3,000원 | 2008.12.14
[미디어와 현대사회] 예능의 이중성, 긍정적 부정적 효과에 대한 고찰
주말 저녁 심지어 재방송으로 까지 보는 예능 프로그램과 함께 하고 있다. 그러므로 텔레비전에서 보여주는 말과 행동, 가치관까지도 알게 모르게 시청자들의 정서에 크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상대를 비하하고 막말하는 모습과 그것을 글로 표현한 자막이 개그의 주요한 소재가 되면서 그것들이 시청
14페이지 | 1,400원 | 2010.12.21
편성담당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여러 가지 유의미한 현상들을 발견하였다. 먼저 편성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로 (1) 지상파 프로그램에 영향 받는 OCN의 프라임 타임, (2) 프라임 타임에 관찰되는 ‘재핑’ 현상과, (3) 최신 영화, 외화 드라마, 자체 제작 드라마로 분류되는 콘텐츠의 성격 (4) 변화하는 매체환
10페이지 | 1,400원 | 2011.03.09
[경영학] MBC의 뉴스데스크와 KBS의 9시 뉴스 간의 경쟁력의 비교
편성과 탄핵을 반대하는 집단의 목소리만 대변하고 있다는 점에서 편파보도의 문제점을 지적 받기도 하였다.우라나라 뉴스의 문제점을 드러내는 사례는 이 외에도 수없이 많다. KBS 9시 뉴스는 슈퍼맨 시리즈로 유명한 미국배우 크리스토퍼 리브가 52세의 일기로 운명을 달리했다는 것을 먼저 소개한
26페이지 | 2,800원 | 2007.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