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285) |
레포트 (8,284) |
방송통신대 (618) |
자기소개서 (61) |
독후감/감상문 (196) |
사업계획서 (59)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8,284)
[문화컨텐츠산업] 문화컨텐츠산업의 패러다임 변화와 과제 및 발전 방안 분석
문화컨텐츠산업의 패러다임 변화와 과제 및 발전 방안 분석Ⅰ. 서론Ⅱ. 문화상품과 인터넷Ⅲ. 디지털 기술의 발전과 문화컨텐츠 패러다임의 변화Ⅳ. 유망산업으로 기대되는 배경Ⅴ. 문화산업의 특성에 기인하는 필요성1. 세계화에 따른 문제2. 정체성의 문제Ⅵ. 디지털 컨텐츠의 가치 평가Ⅶ. 예
15페이지 | 6,500원 | 2007.12.11
문화욕구 충족으로 문화민주주의에도 기여한다. 한 나라, 한 지역의 문화활동과 산업의 발전은 경제적 차원을 넘어 그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문화적 정서함양에도 기여하며, 문화의 산업화는 문화의 확산을 가져와 문화민주주의에도 기여를 한다. 전통문화를 상품화하여 해외에 수출함으로써 국
14페이지 | 6,500원 | 2008.11.08
[문화컨텐츠] CT(Culture Technology) 정책의 현황과 발전방향
발전방향목 차제1장. 서론 제2장. 본론 제1절. 문화산업과 CT(Culture Technology) 1. 문화산업의 현재 흐름 2. 현재 우리나라의 전반적인 기술융합 현황 제2절. CT(Culture Technology)의 정책적 논의사항 1. 문화체육관광부 2. 교육과학기술부 제3절. CT의 구체적인 사례 1. 문화 컨텐츠적 측면 2. 관광 컨텐츠적
48페이지 | 2,800원 | 2011.03.04
[문화컨텐츠] CT(Culture Technology) 정책의 현황과 발전방향
문화부 과학기술창의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창조적인 과학기술로 문화 건설에 서비스하는 것 지원.2년동안 무대과학기술, 악기 개혁, 공공문화건설, 문화유산 보호, 문화시장, 문화산업, 예술교육 등 내용의 88가지 프로그램 구축문화와 과학기술의 융합발전을 촉진경비, 인재 등 요소의 영향으로 인
40페이지 | 3,000원 | 2011.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