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961) |
레포트 (7,961) |
방송통신대 (69) |
자기소개서 (52) |
독후감/감상문 (110) |
사업계획서 (55)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7,961)
시장 고객분석④ 해외시장 경쟁자 분석3. 문 제 의 도 출1) 주 문제점 2) 부수적 문제점4. 대 안 발 굴(각각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 선택)5. 대 안 평 가 1) 선택기준에 의한 적절한 대안제시2) 개량화기준마련6. 해 결 책 중국시장에 대한『삼성 애니콜』휴대폰 진출전략
24페이지 | 2,100원 | 2011.01.05
[글로벌경영론]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성공사례 조사연구
삼성 애니콜 휴대폰의 시장점유율을 중국시장 내에서 23%까지 높이는 것과 중국시장 진출 휴대폰 기업 중에서 3위안에 들어가는 것이다. 참고로 휴대폰 고가품 시장에서는 현재 1위를 유지한다.(이원화 전략 채택 - 현재의 애니콜 휴대폰 고가격 제품을 유지하여 소비자에게 고급 브랜드 이미지를 심
20페이지 | 1,400원 | 2004.08.13
중국시장에 대한『삼성 애니콜』진출전략- 목 차 -1. 삼성전자 소개2. 중국시장의 진출동기3. 중국시장의 환경4. 중국 IT시장의 SWOT 분석5. 성장을 위해서 취한 전략6. 나아갈 방향7. 자료1. 삼성전자 소개1) 기업소개• 설립연도 : 1969년 1월,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3억 3천 만원)•
13페이지 | 1,100원 | 2006.07.05
과 목 : 국제경영론강의시간 : 교수이름 : 『삼성 애니콜』휴대폰 중국시장 진출전략▷제출자목 차 1. 서론2. 사 례 요 약1) 기업소개2) 기업목표3) 삼성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동기3. 사 례 제 시1) 선정한 기업의 제품 - 애니콜2) 해외시장 진출 등에 대한 현황소개 ① 해외시장 분석② 해외
22페이지 | 2,100원 | 2004.03.16
- 2012년 2학기 고소설론과작가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1학기 청소년진로지도및상담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1학기 평생교육방법론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2학기 고소설론과작가 멀티미디어 강의 전 범위 핵심요약노트
- 기업경영환경 중에서 자연환경의 중요성을 설명하시오.
- 늘봄실무사자기소개서
- 랩핑버스 버스광고 한국광고시장 일본광고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 세르반테스와 돈키호테를 읽고
- 전북 공무원 면접 대비 무료동영상강의500분제공
- 청소년복지의 개념 정의 청소년 복지법 청소년 복지의 발전과정 청소년 복지의 사례 및 청소년 복지 활성화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