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사회,사회문화,소비자,마케팅,소비자마케팅,홍보,결혼] 클럽프렌즈(Club Friends)의 소비자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4.03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 레포트는 정직하게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마케팅, 소비자 마케팅 측면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아직까지 클럽프렌즈라는 회사에 대하여 분석하거나,
쓰여진 레포트는 정말 희귀합니다.
그만큼 희소성도 있다고 생각되어집니다.
작성된 레포트 내용의 80% 이상이 직접 분석하고 써내려간 내용이며
나머지 20%가량이 각종 자료 및 인터뷰 인용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나 클럽프렌즈 대표이사의 부인이자 홍보이사인 임정선씨와
직접 이메일로 서면인터뷰를 하여 작성한 레포트 입니다.
이 레포트와 함께 제출되었던 PPT자료도 함께 올리니
과제 및 각종 연구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회사개요
2. 사업정의(Abell's Business Definition)
3. 제공 서비스
4. STP전략 분석
5. 목표집단 및 그들의 라이프스타일
- 표적집단 분석
- 실제 회원구성 분석
- 그들의 라이프스타일
6. 차별점
- 유사업계와의 차별점
- 동종업계와의 차별점
7. 소비자 Needs/Wants/Problems
8. 기존의 마케팅 전략 분석
- SWOT분석
- 홍보전략
- 핵심역량과 경쟁전략
9. 개선점
- 소비자 만족/불만족 사례
- 소비자 불만족 대응태도 분석
Ⅲ. 결론
1. 새로운 마케팅 전략안
2. 트렌드 변화 예측 및 마무리
- 본문내용
- 고액의 성사비로 운영되던 ‘마담뚜’의 활개로, 가까운 지인과 친인척 중심으로 이뤄지던 소개 문화는 점점 폭넓은 대상과 자연스러운 소개 방식에 대한 니즈를 불러 일으켰다. 이런 문화의 진지하고 신중한 결혼관의 장점을 수용하면서 바쁜 일상으로 인해 만남에 대한 기회조차 제대로 누려 보지 못한 싱글들을 위해, 80년대 중반 우리나라에도 체계적 회원 관리 시스템을 가진 결혼정보회사가 등장하게 되었다.(중략)
- 참고문헌
-
# 참고 사이트
http://cafe.naver.com/gachigari.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065
- 파티정보
http://www.clubfriends.co.kr
- 클럽 프렌즈 공식 사이트
http://www.clubfriends.co.kr/party/pic_news/main.html
- 클럽 프렌즈 뉴스
http://www.chosun.com/
- 조선일보 공식 사이트
# 참고도서 목록
- 인맥이 사람을 움직인다. 지은이 김승용
- 싱글 마케팅. 지은이 이연수
- 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지은이 김대영
- 귀족 마케팅. 지은이 김상헌, 오진미
# 서면 인터뷰
- 클럽프렌즈 임정선씨(대표이사의 부인이자 홍보실장)과의 서면인터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3주 2차시에 사회복지사의 역할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이 부분을 참고하여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예상되는 상황을 사례를 들어서 설명하고, 상황에 대한 개입을 위한 사회복지사의 역할을 작성하고, 자신이 그 역할을 한다면 어떤 부분에 중요하게 생각할지 작성하시오
- 청소년 복지의 개념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청소년 복지실현을 위한 학교문화의 과제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 자신의 가족생활주기가 현재 어느 단계에 해당하는지, 가족생활주기에서 이루어져야할 발달과업이 어느정도 되고있고 나와 가족이 어떠한 노력을 하고 있는지 서술하시오
- 스턴버그의 사랑의 3가지 요소 중에서 사랑을 발전시켜 결혼으로 가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이라 생각되는가
- 고전이론과 인간관계이론의 개념과 장단점을 설명하고, 사회복지조직에 적용 가능성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법이 추구하는 기본이념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리하세요 그리고 예비 사회복지사로서 사회복지법이 가장 중요하게 추구해야 하는 기본이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근거를 들어 제시하세요
-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과정에 있어서 사회복지사 혹은 상담사가 가져야할 책무성의 정의를 쓰고 책무성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성과측정에서 효율성과 효과성을 비교하여 설명하고 효율성이 사회복지 프로그램 책무성의 중요한 요소로 간주 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제시하시오.
- 2주 1강 강의를 통해 자료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질적 자료와 양적 자료
- [인센티브제도][집단인센티브제도][개인인센티브제도][연구원][판매직][외국인투자]집단인센티브제도, 개인인센티브제도, 연구원인센티브제도, 판매직인센티브제도, 외국인투자인센티브제도, 장기인센티브제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