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UB FRIENDS 클럽프렌즈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기업선정이유
Ⅱ 본론
기업설명
Ⅲ 결론
- 본문내용
-
인사현황과 수입구조
기획이사, 치프오거나이저, 오거나이저, 파티 플래너 총 5명의 핵심 임직원 & 아웃소싱 및 아르바이트 모집
1)소사이어티 구성원 선발 및 평가
2) 클럽 문화 가이드
3) 네트워크 기획 및 오거나이징 서비스 제공
일반적으로 1년에 약 70만원정도의 정회원비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정보 공유를 위한 비용. 홍보대행을 통한 수익.
꾸준한 성장
클럽프랜즈의 성과
국내 대표적인 사교모임 ‘클럽 프렌즈’는 철저한 회원관리로 정평이 나있다. 1차로 온라인 심의, 2차 에세이 및 전화심의, 마지막으로 대면 인터뷰심의를 통과해야 한다. 재직증명서와 졸업증명서 등을 제출하고 까다로운 심의과정을 통과하면 회원 가입비 23만원을 낼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연회비는 1년이 50만원, 2년이 85만원, 3년이 115만원이며 각각 13만원 상당의 와인파티 티켓 6~26매 등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회비가 가볍지 않다보니 회원도 전문직 종사자가 많다.정회원이 되면 다른 정회원들을 파티마다 2~3명씩 소개받는다. 파티는 매주 토요일과 일부 평일에 이뤄지며 주로 서울 시내 유명 호텔 등에서 열린다. 정회원간에 동영상 및 사진, 프로필 등을 검색할 수 있다.4년째 클럽 프렌즈에서 정회원으로 활동 중인 유지은(가명·교사) 씨는 “실력, 능력, 성격이 검증된 회원들과 폭넓게 사귈 수 있는 매력이 있다”며 “많은 지인을 알고 있다는 것이 경쟁력인 세상에서 이 사교모임이 인간관계의 폭을 넓혀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터뷰를 통해 알아본 클럽프랜즈
현재 Club Friends와 같은 형태의 이벤트 회사는 전무하다고 할 수 있다.
비슷한 유형으로는 일회성 댄스 파티를 주체하는 이벤트 회사, 결혼 정보회사 등이 있을 수 있는데 근본적으로 목적 자체가 다르다.
이러한 분야의 사교클럽이 언뜻 보면 독특한 아이템으로 인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생각처럼 쉽지 않아서 타기업이 쉽게 따라 할 수 없기 때문에 회원제 사교 소사이어티 분야에선 Club Friends가 유일하다.
현재 오프라인클럽(파티), 온라인 클럽(Social Networking Service; SNS)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파티에서 직접 사람들과 만나기 전에 온라인으로 직장과 학교까지 알 수 있는 비디오, 사진 또는 프로파일을 확인 하고 메시지 교류로 상대방을 먼저 만날 볼 수 있다.
파티인원은 1년에 3000~5000명이며, 50개의 모임이 존재하고 파티 1회당 평균 80~200명의 회원이 모이며 Club Friends를 통해 회원들은 평균 100명 정도의 인맥을 만든다.
Club Friends만의 독특한 특징이라고 한다면 실명제를 실시 하고 있는데 심사를 거쳐서 정회원을 선발하기 때문에 솔직하게 성의있는 자신의 정보와 소개를 작성하지 않으며 정회원이 될 수 없기 때문에 정회원끼리의 정보 교류가 잘 이루어 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