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광고] 인터넷 광고를 중심으로 본 뉴미디어 광고의 성공 및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2.0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뉴미디어 광고의 개요
Ⅱ. 인터넷 광고 전문가 인터뷰
Ⅲ. 인터넷 광고의 정의와 SWOT분석
Ⅳ. 인터넷 광고의 성공사례
Ⅴ. 인터넷 광고의 실패사례
Ⅵ.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Ⅰ. 뉴미디어 광고의 개요
New Media 정의
Media
매체 · 매개체 · 수단 특히, 전달의 수단이 되는 문자나 영상
New Media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로 기존의 미디어에 새로운 통신기술을 결합
과거와는 다른 상태의 정보수집 · 처리 · 저장 · 가공이 가능
Multi-Media
영상·음성 · 문자 등 여러 종류의 매체를 한데 어우른 혼합체
.
.
.
Ⅳ. 인터넷 광고의 성공사례
성공사례- ‘보광 휘닉스 파크’
집행 방법 및 혜택
해당사이트(www.phoenixpark.co.kr)방문·회원 등록 시 기본적인 할인혜택
추가적으로 모바일 회원 가입 시 리프트 및 각종 시설 이용 시 성수기 20~30%
(비성수기 30~50%)할인혜택
모바일 회원 다운로드 시 3,000원 요금부과 자신의 휴대폰으로 특정한 로고와
바코드를 다운로드

성공 요인분석
인터넷 광고를 통해 실질적인 혜택이나 할인의 정보제공
이용 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실질적인 도움)
모바일 회원 혹은 사이버 회원이라는 자부심을 갖게 함
고객만족과 감동을 이끌고, 해당 사이트와 회사에 대한 충성도와 브랜드
이미지 상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 T-Commerce의 산업적 가능성에 대한 분석
  • 성공요인과 실패요인■5. T-Commerce의 비즈니스 모델1) 물품 관리 및 서비스 판매 모델2) 트레이닝 모델3) 마케팅 리서치 모델4) 컨텐츠 전송 모델5) 광고 선전 모델■6. 국내 T-Coomerce 시장과 환경 분석1) 사업적 측면에서의 국내 T-Commerce 시장의 흐름2) 국내 DMB 방송 서비스와 T-COMMERCE 3) 국내 T-COMMERCE 시행 사례 분석■7. 국내 T-Commerce 활성화를 위한 논의1) 디지털 TV 및 셋톱박스 가격의 하양 설정2) 수익성이 검증된 서비스를 위주로 제공3) 게임 서

  • 뉴미디어와 캐릭터 마케팅 수용형태에 관한 연구- 초등학교학생을 중심
  • 성공, 실패사례들은 추후에 기획 할 수 있는 캐릭터 마케팅에 대한 가상의 결론으로 좀 더 고차원적인 방법이 된다. 뉴미디어에 대한 광고 산업이 필수불가결한 현재 위의 방법 및 문제점들을 되집어 봄으로써 향후 뉴미디어와 광고산업의 발전을 긍정적인 방향으로의 모색을 위한 연구가 필요 할 것이다. 캐릭터 산업은 캐릭터 상품 - 문구, 팬시, 완구 등 관련 산업 - 과 연계될 때 위험도도 줄일 수 있고 보다 더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2. 연구

  • [졸업] [마케팅] 인터넷 광고가 수용자에게 미치는 영향-배너광고의 효과와 그 대안
  • 인터넷 광고의 개념과 성격2. 배너광고의 개념과 현황3. 광고 효과에 관한 개념 4. 연구문제 및 가설III. 연구 결과와 분석1. 실제 광고 회사의 배너 광고 사례 분석1) 디지털 카메라 A의 실패사례2) 존슨즈 베이비 로션의 성공 사례2. 설문 조사3. 가상사이트 실험 분석Ⅳ. 연구 대안: 배너광고의 긍정적인 발전 방향Ⅴ. 결 론 참 고 문 헌Ⅰ. 서 론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기술의 진보와 함께 다양한 매체가 들어서면서 이른바 뉴미디어 시대를 맞이

  • [인문사회계열]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을 통한 한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방향 연구보고
  • 인터넷 콘텐츠산업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였다. 또한 한국 경제 성장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였던 반도체, 자동차, 가전 등 핵심산업의 침체로 21세기에 전략산업으로 육성하고자 하는 분야로서 영화를 비롯한 문화 콘텐츠산업에 대한 투자와 연구가 현재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영화는 1998년 의 흥행성공을 시작으로 투자와 제작시스템의 개선이 이루어져 많은 자본이 투여된 블록버스터의 제작과 배급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 능력의 축적이 어

  • [인터넷마케팅]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블루오션 전략 UCC
  • 인터넷 포털 산업 분석 - 하나금융연구소 2005.5.10.)1. 실적 동향① 업체들 매출 성장세 둔화 2000년부터 2004년까지 주요 인터넷 포털 10개사는 연평균 41% 성장하였으며 2004년에도 전년대비 34% 증가한 7,870억원에 이른 것으로 추정된다. 이는 인터넷 사용인구의 지속적인 증가, 온라인 광고시장의 빠른 성장, 웹보드게임의 성공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사이버 거래액의 증가 때문인 것으로 판단된다. 그러나 이러한 성장은 2002년부터 선두업체로 트래픽 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