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품질개선 활동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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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6.10.31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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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회사소개

Ⅱ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체크!
Ω 선정이유
1. 체크시트
2. 파레토도

Ⅲ 문제점 파악
1. 매트릭스
2. 특성요인도
3. SWOT분석

Ⅳ 개선안 도출
1.원재료
2. 종업원에 대한 복지
3. 종업원의 서비스교육
4. 고객관리
5. SWOT분석에 관한 개선방안

Ⅴ 더 나은 매출과 고객 창출을
위한 방안 도출

Ⅵ 향후 발전 방향

δ 맺음말

※ 참고자료
본문내용
Ω 선정이유

최근 외식산업은 빠른 성장과정으로 유망있는 산업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렇게 외식산업의 발전에 큰 몫을 하고 있는 부분이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사람들이 편안하고 마치 집에서 식사하는 것과 같이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패밀리 레스토랑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외식산업의 발전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
아웃백은 한국이나 미국에서의 객관적인 자료를 보면 타 외식업소보다 월등히 앞서는 수치를 가지고 있다.(한국 내 소유점포 1위, 포춘지(Fortune)지가 선정한 The most admired companies Food Service 부문 순위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중 1위를 차지, Forbes지가 선정하는 고객만족도 1위 레스토랑으로 뽑힘, 매장수 증가율 1위, TOP 100 마케쉐어 4위) 이렇게 패밀리 레스토랑 부분에서 앞서가는 아웃백에는 문제점이 없는지 알아보기 위해 선정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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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 kim5***
    (2006.11.19 12:3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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