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주문자 상표 부착상품(OEM) 합의서 실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1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문자 상표 부착상품 (일명 OEM)의 합의서 실례입니다. 계약서로도 이용 가능하며, 기명된 자료는 가명처리된 것으로 필요한 부분을 가감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문의 사항 있으시면 연락 바랍니다.
본문내용
...
...
"KWAI-KWAI"는 중국법률 보호 하에 창립되어 운영하는 회사이다. 등록된 영업장소와 근무처는 NO. 90 CHEONGDU,CHINA 이하‘제조상’이라 한다. “MADAGASCA” 는 중국법률 보호 하에 창립되어 운영되는 회사이다. 등록된 영업장소와 근무처는 HAERBIN,CHINA 에 위치하고 있다. 이하 ‘구매상’이라한다. ‘제조상’과 ‘구매상’간에 협상을 통해 본 협의를 만들어냈다. (이하 기본 협의라 약칭한다)
서문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분석
  • 경영학이나, 사업을 하던 사람들이기 보다는, 일반 기업체 연구원 출신, 공대 교수, 신앙심이 깊은 사람들이 많다. 이들은 눈앞의 작은 환경의 변화에도 변화 없이 자신의 신념을 가지고 일을 추진할 수 있는 뚝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국내에서도 최고의 수입자는 A/W사에서 3~40억 이상의 연봉을 받고 있다. 또 하이리빙, 다이내스티 등에서도 수많은 주부들이 성공한 사업자로 자신의 이름을 올리고 있다.(통상 성공한 사업자는 연봉 1억

  • [다국적기업] 유통산업분야 -월마트 기업 분석
  • 상품믹스결정, 상표개발로 이루어진다. 상품화계획은 할인점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상품군을 개발하고 확보, 관리하는 것을 말한다. 상품믹스는 할인점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적절한 상품의 조합이다. 따라서 소매기관인 할인점이 상품계획을 수립하기 위해서는 먼저 할인점의 고객이 어떠한 필요(needs)와 욕구(wants)를 가지고 있는가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매기관은 어떤 상표정책을 이용할 것인가를 결정해야 한다. 할인점은 제조업자가 부착

  • 한국 중소기업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실패사례, 중국투자, 투자 분석, 특징, 현황, 사례, 문제점, 개선점, 시사점, 조사분석
  • 경영학』,박영사,P.217 김신, 1994,『한국기업의 세계 경영전략』,도서출판 석정, P.193 김희철, 1999,『글로벌 시대의 국제경영』,학문사, P.249 박영배, 2007,중소기업과 현대경영”,청람 도서출판정창영, 2010.7,〈국제경영GLOBAL&DIGITAL〉,명경사,P.167- 170 한정화/윤동진,2005,『한국중소기업 중국진출 성공과 실패에 관한 연구』,한국중소기업학회 “ 기은경제연구소,한국수출입은행:http://www.koreaexim.go.kr/중국상무부:http://www.mofcom.gov.cn/중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OEM(주문자상표부착방식)으로 납품하며 안면을 익힌 세계 각지의 바이어들이 이제는 프라우나를 판매하기 시작했다.프라우나의 이 같은 선전(善戰)의 힘은 예술성과 기술력. 최근 충북 청주 한국도자기 공장 1층 공예실에 들어서자 여러 명의 직원들이 핀셋으로 도자기에 스와로브스키의 작은 보석들을 붙이고 있었다. 접시찻잔화병 등에 많게는 3000개가 넘는 보석을 일일이 손으로 붙인, 주얼리 제품들은 비싸게는 2700만원을 호가한다.보석으로 구

  • [국제경영] 전략적 제휴
  • 국경이 없다 / 김용국 역전략적 제휴에 있어서 핵심역량과 자본역할/ 정승화,이경묵 / 경영학연구,1998전략적 제휴 유형 선택에 관한 연구/ 김이태, 1995한국 M&A협회 저 /실전 M&A특강 2006최상우 저 / 기업금융과 M&A 2007윤종훈 이호준 저 / M&A전략과 실전사례 2005손재호 이태훈 나종호 저 / 적대적 M&A 2006한국기술거래소 저 / M&A 이론과 실제 2004싸이트http://mis.kr21.net/ 이성진의 경영정보시스템http://www.seri.org/ 삼성 경제 연구소http://www.gajamna.com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