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쌀 엑기스(흑미 추출물(Black Rice Extrac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기능성 식품 소재 검은쌀 엑기스(흑미 추출물 (Black Rice Extract))의 이해와 산업적 응용.
목차
1.서두
2. 흑미란?
3. 흑미의 성분
4.당뇨병의 발증기구
5. 흑미엑기스의 기능성
6.흑미엑기스의 안전성
7.흑미엑기스의 권장섭취량
본문내용
...
...
....서두
지금까지 많은 미용식품은 피부의 미용을 목적으로 한 식품으로 개발되어 왔습니다.
미용식품으로 해서는 세라믹과 콜라겐 같은 피부성분을 직접 얻을 수 있는 것, 라이츠 종자 엑기스와 같이 피부기능을 조절해, 피부미용효과를 주는 것 등, 여러 가지 형식의 미용식품이 출현되어 왔습니다. 신체의 미용을 생각하면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며,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식품이 요구되며, 이는 인간에게 지적이며 아름다운 신체를 가꾸고 싶은 욕구를 갖게 합니다. 한편, 건강을 회복시키는 식품으로 해서, 자양강장효과가 있는 식품도 요구됩니다. 자양강장은...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리홈(LIHOM)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쌀보다 2~10배나 많이 들어 있어 지방 흡수를 억제하고 뇌의 활동을 원활하게 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포츠서울. 2004. 5. 12. 34면제품 분석 결과ㄱ***1. 광고 상황 분석2) 제품분석도입기성장기성숙기쇠퇴기매출시간리홈에서 현재 광고하고 있는 제품은 도입기에 위치한다제품수명주기****1. 광고 상황 분석3) 소비자 분석대상 20대~50대 남성과 여성 인원수 200명지역 서울 경기 인천 천안

  • [경영] [경영]MISSHA 미샤 기업분석 및 마케팅
  • RICE※저가격 전략 유통경로의 단축-공장에서 매장, 소비자로 직접 공급포장 작업의 간소화-불필요한 유통 가공(스티커 부착, 재포장, 세트포장) 업무 감소-플라스틱 용기 사용(포장재료비 절감 및온라인 판매에서 용기가 깨지지 않고 고객에게 도달 할 수 있게 하기 위함) -수작업에 의한 인건비 감소11. 성공적인 미샤의 마케팅 전략(1) 가격 거품을 모두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 구조미샤 화장품은 대부분이 3,300원이며 가장 비싼 것은 미백, 주름 방

  • [마케팅] 미샤 촉진전략
  • RICE※저가격 전략 유통경로의 단축-공장에서 매장, 소비자로 직접 공급포장 작업의 간소화-불필요한 유통 가공(스티커 부착, 재포장, 세트포장) 업무 감소-플라스틱 용기 사용(포장재료비 절감 및온라인 판매에서 용기가 깨지지 않고 고객에게 도달 할 수 있게 하기 위함) -수작업에 의한 인건비 감소11. 성공적인 미샤의 마케팅 전략(1) 가격 거품을 모두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 구조미샤 화장품은 대부분이 3,300원이며 가장 비싼 것은 미백, 주름 방

  • [영양학] color food
  • 검은콩 두유, 검은깨 음료, 흑미밥, 검은콩 두부 검은색 먹을거리가 건강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블랙푸드 신드롬’을 몰고 왔다. 블랙푸드의 비밀은 바로 안토시아닌 색소. 안토시아닌은 우리 몸에 항산화 능력을 길러주어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각종 성인병과 암을 예방하며 노화를 지연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방 이론에는 ‘검은색은 수(水 )에 속하며, 검은색 음식이 신장 기능을 돋운다’고 한다.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검은콩, 검은쌀,

  • [마케팅] 스킨푸드 마케팅 전략
  • 쌀, 오이, 콩은 물론 꼬냑(술) 등 600여 품목이 그 주 재료이다. 그 중‘ 블랙슈가(흑설탕) 마스크 팩은 스킨푸드의 히트 상품이다. 또한 스킨푸드는 소비자로부터 제품의 품질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있다. 스킨푸드만의 큰 경쟁력이라 할 수 있다. 이처럼 제품 품질로 모은 고객을 유지시킬 수 있는 비결로는 한정 가맹 전략에 따른 지역별 상권 보호에 있다. 특히 지방 중소도시의 가맹점 경영자들은 “인근에 다른 브랜드샵이 속속 들어서고 있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