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학, 스포츠, 스포츠마케팅]스폰서십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18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스포츠 스폰서십
1) 스폰서십 정의
2) 스폰서십의 성공사례
3) 스폰서십의 실패사례
2. 앰부쉬 마케팅
1) 앰부쉬마케팅 정의
2) 앰부쉬마케팅 사례
3) 대책방안
- 본문내용
-
스폰서십이란
금전이나 용역을 제공하는 자와 그 대가로 상업적 이익을 목적으로 권리를 부여 받거나 제휴를 하게하는 개인, 이벤트, 혹은 단체의 상업적 관계이다.
스포츠 스폰서십이란
스포츠 조직이 다른 기업이나 조직에게 어떤 보상을 받는 조건으로 권리를 허용하는 것으로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스포츠 분야에서 특정한 개인 또는 조직의 진흥을 위하여 기업이 제공하는 재원, 상품, 서비스와 같은 일체의 행위에 대한 기획, 조직, 수행, 통제하는 것이다.
스폰서십의 성공사례로 첫 째 삼성의 박세리 후원이 있다.
자료평가
- 그냥그렇네요그저그럼그저그럼
- wl1***
(2013.04.22 09:06:39)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과 스포츠 스폰서십의 개념, 의의, 특징과 현황 및 다양한 사례 고찰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산업, 스포츠 스폰서십의 정의와 형태 및 향후 과제(박찬호와 이승엽의 사례)
- [스포츠마케팅][스포츠광고][스폰서십][스포츠산업]스포츠마케팅의 정의, 스포츠마케팅의 특징, 스포츠마케팅 목표, 스포츠마케팅 체계, 스포츠마케팅 현황, 향후 스포츠마케팅 역할 분석(스포츠마케팅 사례 중심)
- [프로야구][야구경기]프로야구(야구경기) 스포츠마케팅과 스타마케팅, 프로야구(야구경기) 라이센싱사업과 캐릭터사업, 프로야구(야구경기) 스폰서십(스폰서쉽), 프로야구(야구경기) 마케팅사례, 프로야구(야구경기) 수익극대화 방안
- [스포츠마케팅] 베이징올림픽 스폰서십 사례연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 [안무와 즉흥이란] 안무와 즉흥이란 무엇인가
- [인상주의미술, 인상주의, 인상파]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정의와 특징,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탄생배경,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구분,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색채구성 원리,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대표적 화가와 작품 분석
- 호신술의 역사, 정의 및 종류
- [미디어]미디어 결정론
- [체육]소프트볼에 대해서
- [음악감상문]피아노 5중주곡 A장조 <숭어>
- 운동과건강 레포트(개별화 교육프로그램) 나의 상태 체크 및 운동 목표설정 및 그에 따른 세부 계획들
- [음악] 그레고리안성가
- [미술론] 도상학과 도상해석학 -MelencoliaⅠ과 최후의 만찬에의 적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