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학, 스포츠, 스포츠마케팅]스폰서십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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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스포츠 스폰서십
1) 스폰서십 정의
2) 스폰서십의 성공사례
3) 스폰서십의 실패사례

2. 앰부쉬 마케팅
1) 앰부쉬마케팅 정의
2) 앰부쉬마케팅 사례
3) 대책방안
본문내용
스폰서십이란
금전이나 용역을 제공하는 자와 그 대가로 상업적 이익을 목적으로 권리를 부여 받거나 제휴를 하게하는 개인, 이벤트, 혹은 단체의 상업적 관계이다.
스포츠 스폰서십이란
스포츠 조직이 다른 기업이나 조직에게 어떤 보상을 받는 조건으로 권리를 허용하는 것으로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스포츠 분야에서 특정한 개인 또는 조직의 진흥을 위하여 기업이 제공하는 재원, 상품, 서비스와 같은 일체의 행위에 대한 기획, 조직, 수행, 통제하는 것이다.
스폰서십의 성공사례로 첫 째 삼성의 박세리 후원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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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냥그렇네요그저그럼그저그럼
  • wl1***
    (2013.04.22 09:0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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