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포절) 청소년의 건전 문화 형성 체험 프로그램(요약 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7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프로그램 명

2.프로그램의 필요성

3.프로그램의 목적

4.프로그램의 목표

5.프로그램의 대상 집단

6.프로그램의 실시방법

7.프로그램의 내용

8.프로그램의 계획

9.프로그램 평가

10.소요예산

11.기대효과
본문내용
1.프로그램 명
전래놀이 “함께 해요”
2.프로그램의 필요성
현대사회에서 청소년들에게 마땅한 문화활동이 없기에 PC게임 때론 유흥문화에 졌어있는 청소년들이 많다.
-----≫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문화형성을 이룰 장소가 없어 청소년 문화가 올바르게 형성되지 않았다.
3.프로그램의 목적
전래놀이를 통해 건전한 문화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며, 순수하고 깨끗했던 어린시절에 놀이로 친근하게 다가가 유흥문화와 PC중독에서 조금이나마 헤어 나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는 것이다.
4.프로그램의 목표
인터넷 중독에서 벗어나는 청소년들이 많아지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형성에 이바지.
5.프로그램의 대상 집단
중 ․ 고등학생 연령인 청소년들 (만 12~19세) 20~30명
6.프로그램의 실시방법
주 1회
토요일 방과후 2~4시 프로그램을 실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쟁력 있는 프로포절 작성법 - 공동모금회 사례를 중심으로 -
  • 청소년 보호관찰, 경로당 리더십 강화(2) 경쟁력있는 프로포절을 작성해야 한다. 프로포절을 제출하는 시설의 일차적인 목적이 사업수행에 필요한 재원을 확보하는 것이므로 호소력 있게 작성해 한다. 정해진 양식에 따른 단순한 항목조차도 다른 것과 차별성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시설의 연혁에서조차 제안하는 프로그램에 경쟁력이 있다는 증거를 보여줄 수 있는 내용까지 포함되면 좋다. 특히 사업의 필요성은 클라이언트의 욕구가 반영된 것

  • 사회복지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총정리)
  • 형성과정은 정책(Policy), 계획(Plan), 프로그램(Program), 단위사업(Project)인 4P를 통해 이루어지며, 이 과정을 통해서 서비스가 제공된다. 하나의 복지정책이 수립되면, 그러한 정책을 수행하기 위한 다양한 행정계획들이 세워진다. 계획은 정책의 가치와 목적을 바탕으로 그러한 정책내용을 포괄 할 수 있으며, 순차적인 형태로 수립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계획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개발되며, 이렇게 개발된 프로그램들은 단위사업들을 통해 실

  • 사회복지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
  • 형성과정은 정책(Policy), 계획(Plan), 프로그램(Program), 단위사업(Project)인 4P를 통해 이루어지며, 이 과정을 통해서 서비스가 제공된다. 하나의 복지정책이 수립되면, 그러한 정책을 수행하기 위한 다양한 행정계획들이 세워진다. 계획은 정책의 가치와 목적을 바탕으로 그러한 정책내용을 포괄 할 수 있으며, 순차적인 형태로 수립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계획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개발되며, 이렇게 개발된 프로그램들은 단위사업들을 통해 실

  • [프로그램계획과평가] 프로그램 기금 확보를 위한 프로포절 작성 전략
  • 요약하면 “클라이언트 중심적인 사회복지행정”이라고 할 수 있다. 사회복지행정의 대가 Patti는 클라이언트 중심모델 (client-centered model of management)의 기초는 구체적 서비스 목표와 기술을 바탕으로 한 프로그램 설계에서 시작된다고 주장한다. 이와 함께 정보체계개발, 직원훈련 및 잠재력 개발, 자원개발 및 할당 등이 합리적으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책임성 있는 행정이란 각 개인이나 단위 부서가 구체화된 목표를 달성에 책임을 지도록 구조화

  • [국어교육론] 국어과에서의 매체언어 교육방안 연구
  • 문화적 측면으로까지 확장되고 있다는 점에서 미디어 교육이 사회교육의 차원이 아니라 학교교육이 되어야 한다는 요구가 일게 되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이라고 할 수도 있다. 미디어 교육이 부각된 데는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미디어에 대한 인식의 요구와 확충이고, 다른 하나는 이러한 미디어에 대한 교육적 요구라는 담론의 형성이다. 전자에는 미디어 관련 학문으로서의 학술적 관점과 대중 미디어로서의 미디어 읽기라는 문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