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인터넷사이트와 여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1. 여성사이트란?
2. 여성사이트의 종류
1) 여성포탈사이트
2) 주부대상사이트
3) 직장인사이트
4) 여성비즈니스 사이트
5) 외국여성전용 사이트
6) 여성문화지 사이트
3. 여성사이트의 비교
1) 마이클럽
2) 네이버미즈네
3) 다움미즈네
4) 팟찌
5) 위 사이트들의 비교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인터넷상에서 대중화되어가고 있는 사이버 커뮤니티는 성월들에게 해당관심사와 관계형성의 장을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현실세계와 마찬가지로 커뮤니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성행중인 많은 사이트들이 컴퓨터의 특성을 활용하여 물리적 공간의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주제를 제시하여 사람들을 묶는 연결고리를 제공함으로써 참여자들을 유인하고 있다. 여성사이트도 이들 중의 하나이다.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그 대상이 일반인, 즉 남녀노소를 포함한 모두를 대상으로 하지만 여성 사이트들은 여성들이 흥미를 갖거나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다른 일반사이트와는 달리 여성이라는 주제가 중심이 되는 공간이다.
물리적 공간에서 여성들만을 위한 공간은 여러 가지 이유로 그리 여유롭지 않았다. 그러나 물리적 공간에서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사이버 공간에서는 여성들을 위한, 여성들에 의한 공간들이 얼마든지 마련될 수 있다. 사이버 공간에서 항상 약자로 분류되어왔던 여성들을 위한 사이트들의 종류와 그 특징을 알아보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샤넬 경영마케팅 전략 분석 보고서
  • 인터넷사이트인터넷 광고를 하고 있는 샤넬은 감성적인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관심 있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여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하였다. 이와 같이 촉진전략 안에서 광고와 더불어 판매촉진도 많은 역할을 하고 있다. 특정 고객들을 위한 판매촉진을 위해 VIP고객에게 새로운 제품에 대한 팜플렛을 메일로 보내 자신들이 고급 브랜드인 샤넬의 특별고객이라는 소속감을 가지고 그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가지게 한다. 그 효과와 함께 제품

  • 사회 윤리적 측면에서 바라본 휴대폰
  • 여성의 기초체온데이터를 건강관련 인터넷사이트로 전송하면 월별 날 자별 체온변동추이, 생리주기표시 등의 건강정보를 받을 수 기능도 있다고 한다. 또 당뇨환자가 헬스폰에 내장된 반도체 칩으로 혈당을 측정해서 그 결과를 인터넷으로 보내 혈당관리, 운동관리, 건강교육과 상담 등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기술도 개발되었다.하지만 핸드폰의 유해성에 대해선 예나 지금이나 끊임없는 논란의 대상이다.해외에선 일찍이 관심을

  • [기업분석] 온라인게임업체 NEXON `넥슨` 분석
  • 여성과 장년층으로 급속히 확산된 라이트 유저의 성장을 반영한 것으로 웹보드 게임 중심의 게임 콘텐츠와 함께 아이템 판매, 영화 애니메이션, 방송 등의 문화 콘텐츠, 커뮤니티 및 아바타, 쇼핑등의 부가서비스로 온라인 문화를 이용한 새로운 수익 모델로 각광받고 있다. 그 중에서 최근 들어 단연 눈에 띄는 기업이 바로 넥슨이다. 인터넷사이트 조사업체 메트릭스(www.metrixcorp.com)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넥슨은 지난 달 월간 방문자수가 755만 명을 기

  • JMS 정명석 기독교복음선교회의 교리와 피해사례연구0
  • 인터넷사이트http://myhome.naver.com/camnet/cgm - 기독교복음선교회 공식 홈페이지http://www.jms.co.kr - 나누리커뮤니티 , 일반인대상 포교활동 사이트안티사이트 - www.antijms.net/math - 가장 활동이 활발한 사이트임.cafe.daum.net/nojms - 다음공식카페Ⅲ. 마치는 말 정명석 집단이 특히 젊은 층에 어필되며 사회문제 그리고 학원의 문제로 비화된 이유는 여러 가지에서 찾을 수 있다. 우선 젊은 층이 이집단에 함몰되어가는 데에는 부차적으로 그의 유려한 화술과 뛰어

  • [국제마케팅] 베트남 한방화장품 진출 전략(미샤 - 금설(金雪))
  • 여성포털사이트 뷰티넷을 통한 활발한 홍보와 판매에 더불어 전국 여러 지역에서 Missha 가맹점을 통해서도 판매를 하고 있다.6) Missha의 탄생배경① Missha의 탄생에는 인터넷이 있었다.2000년 인터넷 사이트 뷰티넷에서 출발한 Missha는 고객과의 끊임없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결과로 탄생하고 성장한 브랜드이다. 가장 인터넷 정신에 가까운 브랜드로 유통과정을 줄이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원활한 정보교환으로 Missha는 고객님들에게 더 한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