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학기 마케팅조사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에 대한 검색 결과 입니다.
통합검색 (3,163) |
레포트 (3,163) |
방송통신대 (3,112)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1)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163)
제1장 마케팅 조사 개관 및 절차제2장 조사문제의 정의와 조사방법*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13페이지 | 8,000원 | 2023.10.20
제1장 마케팅 조사 개관 및 절차제2장 조사문제의 정의와 조사방법제3장 자료의 종류와 수집방법: 탐색조사 및 관찰제4장 자료의 수집: 서베이제5장 자료의 수집: 실험제6장 측정과 척도법제7장 타당성과 신뢰성제8장 표본추출*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52페이지 | 9,500원 | 2022.10.28
제1장 마케팅 조사 개관 및 절차제2장 문제의 정의와 조사설계제3장 자료의 종류와 수집방법제4장 자료의 수집:서베이제5장 자료의 수집:실험제6장 측정과 척도법제7장 척도의 평가제8장 표본추출*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
53페이지 | 9,000원 | 2021.10.25
제1장 마케팅 조사 개관 및 절차제2장 문제의 정의와 조사설계제3장 자료의 종류와 수집방법제4장 자료의 수집:서베이제5장 자료의 수집:실험제6장 측정과 척도법제7장 척도의 평가제8장 표본추출*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포함) *
53페이지 | 7,700원 | 2019.10.28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
- 가정의 다문화
- 마케팅
- 회사는 사업년도 말에 재무제표를 작성하게 되는데, 이 때에 수정분개의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수정분개는 일반적으로 (1) 이연(deferral)항목과 금액의 인식, (2) 발생(accrual)항목과 금액의 인식, (3) 평가(valuation)항목과 금액의 인식 등 3가지를 인식하고 기록하는 과정입니다. 이연, 발생, 평가의 수정분개 과정이 왜 필요한가요? 각각의 개념을 설명하고, 수정분개의 예를 각각 3개 이상 기술하시오
- 성차별 사례, 논의 통한 분석 - 출생부터 결혼까지
- 『보라매병원 사건』판례평석
- 오페라의 이해
- 용액과 콜로이드 분산액
- 적극적 복지정책
- 귀족 사회
- 환청과 관련된 간호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