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학기 마케팅조사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에 대한 검색 결과 입니다.
통합검색 (3,163) |
레포트 (3,163) |
방송통신대 (3,112)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1)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163)
제1장 마케팅 조사 개관 및 절차제2장 조사문제의 정의와 조사방법*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13페이지 | 8,000원 | 2023.10.20
제1장 마케팅 조사 개관 및 절차제2장 조사문제의 정의와 조사방법제3장 자료의 종류와 수집방법: 탐색조사 및 관찰제4장 자료의 수집: 서베이제5장 자료의 수집: 실험제6장 측정과 척도법제7장 타당성과 신뢰성제8장 표본추출*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 + 해설포함 *
52페이지 | 9,500원 | 2022.10.28
제1장 마케팅 조사 개관 및 절차제2장 문제의 정의와 조사설계제3장 자료의 종류와 수집방법제4장 자료의 수집:서베이제5장 자료의 수집:실험제6장 측정과 척도법제7장 척도의 평가제8장 표본추출*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해설포함) *
53페이지 | 9,000원 | 2021.10.25
제1장 마케팅 조사 개관 및 절차제2장 문제의 정의와 조사설계제3장 자료의 종류와 수집방법제4장 자료의 수집:서베이제5장 자료의 수집:실험제6장 측정과 척도법제7장 척도의 평가제8장 표본추출*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포함) *
53페이지 | 7,700원 | 2019.10.28
인기 검색어
실시간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