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9,820) |
레포트 (79,805) |
방송통신대 (7,920) |
자기소개서 (1,062) |
독후감/감상문 (3,644) |
사업계획서 (106) |
기업보고서 (0) |
서식 (14)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79,805)
중심으로 감성적인 평가를 수행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정의적 평가는 대개 대상의 흥미, 태도, 감성, 가치관 등을 평가하는 것으로, 예를 들어 대상자의 사회성, 협동성, 창의성, 자신감, 도덕성 등을 평가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정의적 평가는 대개 직관적인 방법을 사용하게 되는데
12페이지 | 5,000원 | 2023.05.16
[평생교육방법론 D형] 사회교육방법 중 집단중심 교육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조사하고, 집단의 특징에 따라 어떤 방법
평생교육방법론 D형 사회교육방법 중 집단중심 교육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조사하고, 집단의 특징에 따라 어떤 방법을 선정하는 것이 효과적인지 논의해보십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사회교육방법 중 집단중심 교육방법1) 교수자 강의 중심 교육방법2) 교수-학습자 토론중심 교육방법3)
9페이지 | 3,000원 | 2013.04.03
평생교육방법론공통 평생교육 대상자중 특정 연령대 초기중기후기 혹은 특정집단의 학습자를 선정하여 그들의 특성 인지적 신체적 심리적 차원에서 기술하십시오
평생교육의 깊이가 느껴질 것이다. 즉, 교육에 있어 질적인 면에서 더욱 깊이있는 교육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이 장에서는 평생교육방법론공통 문제 2: 평생교육 대상자중 특정 연령대(초기, 중기, 후기 혹은 특정집단)의 학습자를 선정하여 그들의 특성을 인지적, 신체적, 심리적 차원에서 분석하고
9페이지 | 9,000원 | 2023.04.24
평생교육 교수자가 되기 위해서 이론적인 기초를 쌓아야 한다. 20세기에 등장한 경험학습이론, 앤드라고지이론, 의식화이론, 전환학습이론을 중심으로 평생교육방법의 이론들을 제시 하고자 한다.1. 경험학습이론1) 경험학습의 개념경험이란 객관적 실재에 대한 개인의 지각으로 인해 획득하게 되는
18페이지 | 800원 | 2015.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