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방송통신대

고객센터 안내 (02)539-9392 평일 : 오전 09:00 ~ 오후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 일, 법정공휴일 휴무

img

Ⅰ. 서론Ⅱ. 본론1. 공공미술이란?2. 공공미술의 흐름3. 공공미술의 구성요소4. 공공미술이 사회 속에 지닌 의미와 기능1) 공공미술의 사회적 의미2) 공공미술의 기능5. 국내의 공공조형물(공공미술)의 사례와 기능 : 부천시 소사 공구거리의 벽화1) 부천시 소사 공구거리의 벽화2) 소사공구거리가 사회 속에 지닌 의미와 기능Ⅲ. 결론Ⅰ. 서론 공공미술을 활용하여 별 볼일 없던 공간이 화려하게 변화시키는 사례는 요즘 흔하게 볼 수 있다. 부산 온천천의 경우에는 원래 오염이 심했던 공간이었으나 오랜 기간 정화작업을 통하여 지금은 맑은 물로 바뀌었고, 물가의 공간에는 시민공원으로서 주로 걷기나 러닝, 자전거를 타면서 운동할 수 있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2017.10.11 / 15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현대의 서양문화 c형, 현대의 서양문화 공공조형물, 현대의 서양문화, 공공미술, 공공조형물, [현대의 서양문화

img

Ⅰ. 서 론 ? 인간과교육 들어가기Ⅱ. 본 론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1) 과학적 인간관2)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특징3) 주체적 자기 형성적 존재4) 사회적 역사적 존재5) 규범적 합리적 존재6)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에 대한 비판적 고찰2.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1)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의 사상적 배경① 토론식 수업의 방향을 제공한 소크라테스의 대화법② 도덕성 발달이론의 틀을 제공한 피아제의 인지발달이론2) 콜버그의 도덕성의 정의

2017.10.10 / 16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인간과교육, 방송대 인간과교육,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 콜버그,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 인간과교육 2017

img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1)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에 대한 이해2)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① 주체적 자기 형성적 존재로서의 인간② 사회적 역사적 존재로서의 인간③ 규범적 합리적 존재로서의 인간3)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① 인간 행동에 대한 기계론적 해석 VS 주체적 자기 형성적 존재로서의 인간② 인간의 행동에 대한 과학적 통제 VS 규범적 합리적 존재로서의 인간2.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1) 콜버그

2017.10.09 / 12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인간과교육,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 방송대 인간과교육, 인간과교육 레포트, 인간과교육 2017

img

방통대 공통학과 2학년 생활 속의 경제 공통 시장경제체제에서 많은 나라들이 낮은 수준의 임금이 적용되는 시장에서의 임금 결정을 시장에 맡기지 않고 정부가 개입하여 법적으로 최저임금을 설정하여 실시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 내용에 대하여 작성하시오. Ⅰ. 최저임금제의 이론적 배경Ⅱ. 최저임금제를 실시하였을 때 기대되는 긍정적 효과와 부정적 효과Ⅲ. 우리나라의 최저임금제 연혁 및 최저임금수준의 연도별 추이(금액 및 인상률)Ⅳ. 새로 출범한 문재인 정부는 지난 달(2017년 7월)에 2018년부터 법정 최저임금 시급을 2017년 대비 16.4% 대폭 인상한 7,530원으로 확정 발표하였다. 나아가 2020년에는 2017년 대비 3년 만에 파격적으로 55% 인상하여 시급 1만원을 목표로 한다

2017.10.09 / 10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최저임금제, 우리나라 최저임금제, 시장경제체제, 생활 속의 경제, 시급 1만원, [생활 속의 경제

img

방통대 공통학과 2학년 생활 속의 경제 공통 시장경제체제에서 많은 나라들이 낮은 수준의 임금이 적용되는 시장에서의 임금 결정을 시장에 맡기지 않고 정부가 개입하여 법적으로 최저임금을 설정하여 실시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 내용에 대하여 작성하시오. Ⅰ. 최저임금제의 이론적 배경Ⅱ. 최저임금제를 실시하였을 때 기대되는 긍정적 효과와 부정적 효과Ⅲ. 우리나라의 최저임금제 연혁 및 최저임금수준의 연도별 추이(금액 및 인상률)Ⅳ. 새로 출범한 문재인 정부는 지난 달(2017년 7월)에 2018년부터 법정 최저임금 시급을 2017년 대비 16.4% 대폭 인상한 7,530원으로 확정 발표하였다. 나아가 2020년에는 2017년 대비 3년 만에 파격적으로 55% 인상하여 시급 1만원을 목표로 한다

2017.10.09 / 7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최저임금제, 우리나라 최저임금제, 시급 1만원, 생활 속의 경제, 최저임금 정책, [생활 속의 경제

img

Ⅰ. 서론Ⅱ. 본론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 1. 후기 현대철학과 교육2.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3. 과학적 인간관4.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과학적 인간관 비판2 콜버그(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1. 콜버그의 도덕성발달이론의 기본개념2. 콜버그(콜버그)의 도덕성발달이론 설명3. 콜버그 이론의 타당성4. 콜버그의 도덕성발달이론의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Ⅲ. 결론Ⅳ. 참고문헌인간과교육,방송대 인간과교육,인간과교육 공통,후기현대철학

2017.10.09 / 18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인간과교육, 방송대 인간과교육, 후기현대철학적 인간이해, 콜버그의 도덕성발달이론, 과학적 인간관, 인간과교육 2017

img

Ⅰ. 서론Ⅱ. 본론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1) 주체적?자기형성적 존재인 인간(2) 사회적?역사적 존재인 인간(3) 규범적?합리적 존재인 인간2)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1) 과학적 인간관 개요(2)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2.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1)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개념2) 콜버그의

2017.10.08 / 12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인간과교육,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 후기 현대철학,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 과학적 인간관, [인간과교육] 1.

img

Ⅰ. 서 론 Ⅱ. 본 론 1. 최저임금제의 이론적 배경(1) 최저임금제의 의의(2) 최저임금의 결정 (3) 최저임금위원회 (4) 최저임금의 적용 2. 최저임금제를 실시하였을 때 기대되는 긍정적 효과와 부정적 효과(1) 긍정적 효과(2) 부정적 효과3. 우리나라의 최저임금제 연혁 및 최저임금수준의 연도별 추이(금액 및 인상률)(1) 우리나라의 최저임금제 연혁(2) 우리나라의 최저임금수준의 연도별 추이(금액 및 인상률) 4.새로 출범한 문재인 정부는 지난 달(2017년 7월)에 2018년부터 법정 최저임금 시급을 2017년 대비 16.4% 대폭 인상한 7,530원으로 확정 발표하였다. 나아가 2020년에는 2017년 대비 3년 만에 파격적으로 55% 인상하여 시

2017.10.08 / 10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최저임금제, 생활속의경제, 생활속의경제2공통, 최저임금제의 이론적배경, 긍정적효과, 생활속의경제 201

img

방통대 공통학과 1학년 인간과 사회 A형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를 하나 골라서 사회학적 상상력과 분석적 시각을 통해서 보면 어떤 새로운 것들이 보이는지 서술하고, 과제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사회란 무엇인가”에 대해 어떤 새로운 인식을 하게 되었는지를 가능한 구체적으로 적으시오.<목차>Ⅰ. 서론Ⅱ. 본론 1. 인간과 사회를 보는 관점1) 사회실재론2) 사회명목론3) 상호작용론 2. 사회학적 상상력1) 개념2) 이론적 배경3) 유형(1) 역사적 상상력 (2) 인류학적 상상력(3) 비판적 상상력 3. 사회학적 상상력과 분석적 시각 사례1) 전제조건2) 커피에 대한 분

2017.10.06 / 11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사회학적 상상력, 분석적 시각, 사회란 무엇인가, 인간과 사회, 사회학, [인간과 사회 A형

img

방통대 공통학과 1학년 인간과 사회 B형 사회학에서 이야기하는 “사회”의 개념은 무엇인지 적고, 그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함께 살아가기 위해서는 어떠한 규범을 왜 지키는 것이 중요한지에 대해 자신의 체험을 담아서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목차>Ⅰ. 서론Ⅱ. 본론 1. 인간과 사회를 보는 관점1) 사회실재론2) 사회명목론3) 상호작용론 2. 사회학1) 개념2) 특성3) 연구 분야와 연구방법4) 사회학에서의 사회 개념(1) 인간과 자연(2) 인간과 사회(3) 사회학에서의 사회 3. 사회 구성원으로서 규범준수의 중요성1) 규범의 개념(1) 정의(2) 특성

2017.10.06 / 12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사회학, 규범, 사회학에서 사회, 규범준수의 중요성, 인간과 사회, [인간과 사회 B형

img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Ⅰ. 서 론 Ⅱ. 본 론1)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2)후기 현대철학적 인간관의 관점에서 과학적 인간관 비판Ⅲ. 결 론2.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Ⅰ. 서 론Ⅱ. 본 론1.콜버그 도덕성발달 이론2.콜버그 도덕성발달 이론의 교육적 시사점Ⅲ. 결 론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Ⅰ. 서 론

2017.10.06 / 8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인간과교육, 후기현대철학적인간이해, 후기현대철학인간관, 과학적인간관, 콜버그도덕성발달이론, (인간과교육3A)

img

Ⅰ. 서 론 Ⅱ. 본 론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1) 주체적 자기 형성적 존재로서의 인간2) 사회적 역사적 존재로서의 인간3) 규범적 합리적 존재로서의 인간(2) 과학적 인간관(3) 후기 현대철학적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에 대한 비판적 고찰2.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1)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의 배경(2)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의 본질 (3)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2017.10.06 / 12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인간과교육, 후기 현대철학, 콜버그, 도덕성발달이론,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 2017 인간과교육

img

Ⅰ. 서론Ⅱ. 본론1. 사회학에서 이야기하는 “사회”의 개념2. 그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함께 살아가기 위해서는 어떠한 규범을 왜 지키는 것이 중요한지에 대해 자신의 체험을 담아서 구체적으로 서술 (혐오표현 문제)1) 혐오표현의 증가 원인, 대상자2) 여성혐오표현 - 일베3) 남성혐오표현 - 메갈리아4) 우리사회의 혐오표현문제 대책Ⅲ. 결론참고자료인간과사회B형 사회학에서 이야기하는 “사회”의 개념은 무엇인지 적고, 그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함께 살아가기 위해서는 어떠한 규범을 왜 지키는 것이 중요한지에 대해 자신의 체험을 담아서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Ⅰ. 서론 사회학사 내적으로 볼 때, 원래 사회가 무엇인지 대해서는 정해진 합의가 없으며 대단히 모호

2017.10.06 / 8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사회의 개념, 인간과사회B형, 사회학에서 이야기하는 사회의 개념, 인간과사회 B형, 사회 개념, [인간과사회B형]

img

Ⅰ. 서론Ⅱ. 본론 인간과교육 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을 설명하고, 이러한 관점에서 종래의 과학적 인간관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시오.1.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간관의 특징1) 주체적 자기형성적 존재로서의 인간2) 사회적 역사적 존재로서의 인간3) 규범적 합리적 존재로서의 인간2. 과학적 인간관의 특징3.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의 관점에서 과학적 인간관 비판적 고찰 인간과교육 2 콜버그(Kohlberg)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1.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 알아보기2. 콜버그의 도덕발달단계 3수준 6단계1) 전인습 수준 2) 인습 수준3)

2017.10.05 / 15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인간과교육, 후기현대철학, 후기 현대철학적 인간이해, 과학적 인간관, 콜버그 도덕성발달이론, 인간과교육 중간과제

img

Ⅰ. 서 론Ⅱ. 본 론1. 먹방 삼시세끼 개요2. 삼시세끼의 흥행 분석1) 전원생활에 대한 그리움2) 새로운 트랜드의 ‘먹방’ 시작3) PD의 프로그램 제작능력3. 먹방 삼시세끼 먹고 마시기를 어떻게 취급하고 있는가4. 먹방을 즐기는 원인5. 삼시세끼가 우리 사회 구성원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을지에 대해 분석6. 먹방-삼시세끼-에 대한 나의제언Ⅲ. 결 론 참고자료 Ⅰ. 서 론 우리나라는 625전쟁을 거쳐 최빈민국으로 떨어져 굶어 죽은 사람이 부지기수로 나타났다. 에에 따라 하루세끼를 때우는 것이 가장 급선무로 대두되었고 유난히 먹는 것에 집착하는 경향이 강하다. 그래서 옛 속담에 ‘잘 먹고 죽은 귀신 때갈 좋다’ 라는 말이 있으며 일

2017.10.02 / 10pages ( 레포트 > 방송통신대)

태그 취미와예술, 교재14장, 취미로서먹고마시기, 삼시세끼, 내용을참조하시면서, 요즘우리텔레비전유행, 먹방, 먹방분석해보십시오, 취미와예술2D, 취미와예술2D)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