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풍속산업과 성문화
=101- http://kin.naver.com/db/detail.php?d1id=6&dirid=612&eid=GIaegnKvx7tOhX1p0xTCnnD5HqKZECJx※역할분담1. 자료조사- 일본 성문화 역사: 이소진, 박요한- 일본 풍속 산업 현황과 실태: 오반석- 성 관련 법: 김승현- 한국과 일본 비교: 이민아, 김동주- 결론 부분: 신유경, 정세원2. 파워포인트+ 자료정리: 김상영3. 발표: 이소진, 오반석, 김승현, 이민아, 신유경
- [국제경영] 아이리버와 아이팟 경영전략 비교분석
러브콜을 거절당한 리얼 네트웍스는 애플이 PC 시장의 전철을 그대로 밟고 있다고 강하게 비판하고 있다. 지금 애플은 디지털 음악시장에서는 최고의 실력자로 꼽힌다. 그래서 더더욱 아이팟이란 히트 상품에 대한 애착이 강할 수도 있다. 하지만 애플이 명심해야 할 것이 있다. 아이팟 고립정책을 고수할 경우엔 매킨토시의 전철을 그대로 밟을 수도 있다는 점이 바로 그것이다. 대중을 상대로 한 신기술, 신제품은 나눌수록 더 커지기 때문이다. -
- [사회심리학] 대인관계 - 친교행동
파워포인트라는 소프트웨어를 이용해서 하는 발표는 주로 공대나 아니면 경영대 고학번들이 상당히 잘할것이라는 생각에 상당히 큰 부담을 느꼈었다. 실제로 다른조의 발표때에 정말 크게 감탄을 했었고, 우리조보다 잘하지 않았나 싶어서 걱정도 많이 되었다. 그래서 특히 파워포인트 담당으로써 더더욱 최선을 다하지 않았나 생각이 든다. 사실 공대나 경영대학생들이 속한 조에 비해서 비주얼적인 면에서 별로라는 판단을 받고 싶지않았다. 그래서
- [국제경영] 국제기업의 성공&실패사례(삼성, LG, 노키아, 모토로라)
러브(Love) 애니콜을 TV CF를 통해 전격적으로 선보였다. 최근 시장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10~20대 소비자들은 글보다 그림이나 영상에 익숙한 비주얼 세대라는 점을 고려 이들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감성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큐브 형태의 아이콘을 기획한 것.토크(Talk), 플레이(Play), 러브(Love)는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요소를 상징하는 단어들로 즐겁게 대화(Talk)하고, 인생을 즐기고(Play), 더욱 사랑하라(Love)는 의미를 담고 있다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파워포인트 등 오피스 기능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버라이존의 특화 서비스인 음악(V CAST Music with Rhapsody), 주문형비디오(V CAST Video on Demand), 네비게이션(V CAST Song ID, VZ NavigatorSM) 등도 이용가능하다.삼성전자 관계2자는 미국 시장에 안드로이드폰인 모먼트, 비홀드2 2종을 내놓은데 이어 옴니아를 출시하는 등 미국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가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최인철기자 michel@sed.co.kr기사 자료 출처 -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