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 광고의 사용에 관한 찬반논란에 대해 기술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교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광고전략을 서술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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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리포트]
광고학
비교 광고의 사용에 관한 찬반논란에 대해 기술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교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광고전략을 서술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비교 광고의 개념
2. 비교 광고에 대한 찬반 의견
3. 비교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
4. 느낀 점 및 나의 의견
Ⅲ. 결론
Ⅳ. 참고문헌
참고문헌
Ⅳ. 참고문헌
조재영, 「비교광고」, 커뮤니케이션북스, 2021
김봉현, 「비교광고의 운용실태 및 표현방식에 관한 내용분석 연구」, 광고연구 여름호, 2004
이유재 외, 비교 광고 상황에서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광고 태도와 브랜드 인지의 상대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제품 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9
김요한, 「결론 제시 유형과 수용자의 인지욕구에 따른 비교광고의 효과」, 광고연구 겨울호, 2204
김재휘 외, 「비교 광고의 효과연구 : 메시지 유형과 정서가 소비자의 인지구조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학회,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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