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비즈니스 연구 롯데리아 중국 진출 패스트푸드 업계 롯데리아 외식 프랜차이즈 중국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중국비즈니스 연구
- 롯데리아 중국 진출 -
LOTTERIA
LOTTERIA
- 목 차 -
1. VMS
(1) Vision
(2) Mission statement
2. 1차 진출
(1) 5C
(2) 5P
(3) 1차 진출 실패
3. 회심의 2차 진출
(1) 5C
LOTTERIA
- 목 차 -
(2) 5P
(3) STP
(4) 두 번째 실패
6. 2차 진출 분석
(1) SWOT
(2) SWOT 분석을 통한 방안
7. 결론
국내 패스트푸드 업계의 선도 기업!

새로운 식생활 문화 창조!

트렌디(trendy)하고 고급스런 휴식 공간!

고객과 환경, 미래를 생각하는 기업!
VISION
VMS
다양한 디저트, 국내 로스팅한 고급커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
카페형 인테리어

외식 토털 서비스를 제공
STRATEGY
2018년까지
ASIA TOP 3 멀티브랜드 외식 프랜차이즈
MISSION
VMS
02 롯데리아 1차 중국 진출 (1993~2003)
중국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시장의 시작
5C
China Market
KFC의 중국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시장 진출(1987)
02 롯데리아 1차 중국 진출
중국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시장의 특징
5C
China Market
1. 높은 진입 장벽
KFC - 1987년 진출
맥도날드 - 1990년 진출
양대산맥 형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BBQ 마케팅 전략분석
  • 업계 1위 고수□ 99년 : 1,000호점 개설【 세계 최초 최단기간 : 회사설립 후 4년 소요 】▶ 맥도널드는 1,000호점 개설까지 15년 소요1브랜드 BBQ는 해외 유명 패스트푸드 점을 추월한 국내 최고 최대 치킨 브랜드이다.(2) 제2브랜드 ‘닭익는 마을’브랜드 닭익는 마을은 외식 문화의 새로운 선택의 착안에서 개발되었다. 암 발생 물질을 포함한 Red Meat(소고기, 돼지고기)에서 3저1고의 건강식품인 닭을 한국인이 좋아하는 구이류로 개발하여 건강한 외식문

  • [마케팅] 패밀리 레스토랑의 현황과 이용실태 연구
  • 외식업계는 소폭 성장을 하고 있고, 특히 패스트푸드업체는 안티 패스트푸드와 정크푸드 이미지로 마이너스 성장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패밀리레스토랑 업계는 아웃백와 빕스 등의 치열한 경쟁구도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양적, 질적으로 급격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또한, 패밀리 레스토랑의 해외 진출도 시작되었는데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를 시작한 카후나빌의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한식패밀리레스토랑 한쿡이 해외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 롯데리아 기업분석
  • 외식시장의 추세와 소비자 소비경향을 파악하고,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2. 기업소개롯데리아(Lotteria)는 주식회사 롯데리아(LOTTERIA Co.,Ltd.)가 경영하고 있는 햄버거 중심의 패스트푸드 체인 음식점이다. 1979년 소공점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해외까지 그 점포를 넓혀가고 있다. 롯데리아의 점포수는 국가별로 한국 797군데, 베트남 62군데, 중국 16군데이다. 특히 롯데리아는 국내 1070여개의 점포를 보유함으로써, 국내 패스트푸드업계

  • [국제경영] BBQ와 롯데리아의 중국 시장 진출 사례
  • 외식소비지출 성향 -6(5) 경쟁업체의 진출현황 8제4장 BBQ의 중국시장 진출전략(1) 상해 Targeting의 배경 9(2) 중국진출을 위한 BBQ의 기업분석(SWOT) 10(3) 효율적인 투자방식의 확정 및 파트너 선정 -13(4) 기존 패스트푸드 업체와 차별화 (4P) 15(5) 비비큐의 현재 상해 매출액과 점유율 17제5장 롯데리아의 중국 진출

  • 피자헛 성공사례
  • 외식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았다.피자에는 문외한이고, 피자와는 전혀 상반된 음식을 즐겨먹던 우리나라에 피자헛이 자리 잡게 된 원인은 무엇일까. 바로 우리나라 여성의 사회진출확대, 레저패턴의 다양화, 독신자증가, 건강식 욕구증대, 소득증가로 외식에 있어서 식생활 욕구 고급화, 다변화지향 추세의 사회적 변화와 여가시간 증가, WTO에 따른 국제화, 세계화에 따른 시장개방, 대기업 외식시장참여, 패스트푸드업계와 패밀리 레스토랑의 성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