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6 의 제품전략 에너지음료 시장현황 핫식스 소개 연구개발 및 생산제조능력 시장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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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HOT 6 의 제품 전략
contents
1. 에너지 음료 시장과 제품 소개
a. 에너지음료 시장현황
b. 핫식스 소개
c. 제품의 차원 모형
2. 신제품 개발 영향요인
a. 고객 니즈
b. 연구개발 및 생산제조능력
c. 경쟁자 및 시장압력
3. 경쟁우위 확보
a. 시장의 변화
b. 확장제품 출시
c. 새로운 마케팅 전략
에너지 음료 시장과 제품 소개
에너지 시장의 현황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는 에너지음료 시장점유율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급속히 팽창하면서 핫식스와 레드불 뿐만 아니라 그 후발주자
음료들도 빠른 속도로 뒤를 밟고 있다.
핫식스와 레드불 2강 구도로 형성되고 있다고 볼 수 있지만
여전히 핫식스는 현저히 높은 비율을 가지고 있다.
2012년 국내 에너지 음료 월별 매출액
2010년 3월 출시
2011년 5월 리뉴얼
2012년 7월 시장점유율 62% 달성
현재 국내 에너지 음료 부문 1위 !
Hot 6 소개
핫식스 원재료
과라나 추출물, 타우린 성분 함유
피로회복과 집중력에 탁월한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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