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리조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리솜리조트
(주)리솜리조트는 자연과 사람이 하나 되어 문화와건강을 도모하는 리조트의 본질을 실현하며 철저한 멤버쉽 운영을 모토로 하는 리조트 전문기업입니다.
로고마크는 초심을의미하는 새싹을 형상화 하였으며 동서남북 세계로 뻗어가는 글로벌 리조트를 의미합니다.
리솜의 블루 컬러는 도전적이며 희망적인 기업을 뜻합니다.
현재 다솜리조트는 덕산,제천,안면도,중국 웨이하이 4곳으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엠캐슬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사명을 리솜리조트로 변경했습니다.
리솜(Resom: Relaxing State Of Mind)은 리솜리조트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브랜드 네임으로 마음이 원하는, 심신의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리조트를 의미합니다. 리솜 심볼은 새싹 이미지를 형상화해 국내에서 최초로 탄생하는 글로벌 리조트 브랜드 1호를 나타냈습니다.
안면도 리솜오션캐슬에는 서해안의 바다와 훼손되지 않은 자연속에 위치한 최고급 휴양 리조트 라는 이미지를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 컬러로 표현해 파란색을 나타냅니다.
덕산 리솜스파캐슬 에서는 49도의 온천수가 공급되는 세계적인 온천 태마파크의 활기참과 생명력을 표현하여 건강과 에너지를 나타내는 붉은 색을 사용하였습니다.
리솜포레스트
리솜포레스트는 청풍명월의 고장인 충북 제천의 명소 박달재휴양림과 인접하여 천혜의 원시림과 고귀한 자연환경을 유지하며 평지위에 쭉 뻗은 길이 아닌 숲속의 깨끗한 자연을 만날 수 있는 굽은 오솔길을 만들었기 때문에 사람을 위한 오르막과 내리막이 잇는 길 자연의 동식물과 함께 호흡하고 온전히 자신을 위해 몰두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모두에게 익숙한 편리함보다는 조금 불편하더라도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건강한 공간으로 계획되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솜리조트가 제천의 힐링리조트 ‘리솜 포레스트’에 이어 인천 무의도에 20-30세대만을 위한 Social network 리조트 Anillo의 시공에 착수했다. 4) 용유. 무의지구 세제혜택 ㈜리솜리조트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아래와 같다. 항목혜택소득세, 법인세3년간 100% 2년간 50% 감면출처 용유ㆍ 무의 관광단지 조성사업|작성자 유영민연구개발 등 물품 및 자본재 수입출처 용유ㆍ 무의 관광단지 조성사업|작성자 유영민3년간 관세면제출처 용유ㆍ 무의 관광

  • 해양관광리조트 사업의 현 상황과 개선방안
  • 리조트해양스포츠, 문화예술공간, 비즈니스 공간, 사교 공간 등 복합적 장소세일링요트, 윈드서핑, 스킨스쿠버, 노천해수풀장, 골프퍼팅장 등 다목적리솜오션캐슬서해안위치멤버십리조트4계절이용가능리솜 오션 캐슬리솜 오션 캐슬불충족상태가현 실정임.체제성, 다기능성자연성보양성공익성국내 리조트 현황Bay of island & 여수홍보동영상 2012여수박람회.htm거제, 통영 지역의 발전 가능성거제포로수용소 옥포대첩기념공원 통영대교

  • 대명리조트 사외보 리뉴얼 제안서
  • 리조트 ‘소풍’But,일정한 컨셉이 부족하여한화리조트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기엔 부족대명리조트 그곳에 가면리뉴얼제안사외보프로모션기대효과사외보성공 Case마음과 정신을 새롭게 한다는 기업가치와‘웰빙 휴양 레저’의 컨셉을 정확하게 전달하는 컨텐츠 구성여행을 기본으로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라이프스타일에대한 정보 제공리얼리티를 살린 체험후기 방식의리조트 정보 제공과 홍보로독자의 공감을 이끌어 냄Case 2.리솜리조

  • [서비스 경영] 클럽메드리조트 경영 사례 분석
  • 클럽&리조트 경영론목 차 1. 서론1) 클럽메드현재추세2)선정이유2. 클럽메드소개1) 리조트개요/소개2)리조트 세부 사항 소개3. 클럽메드현황1) 전반적인현황2) 인구성향, 산업현황등4. 클럽메드리조트의경영적특성 1) 환경 분석(SWOT)2) 사업성 분석3) 주 고객층(수요 시장 분석) 및 고객 성향4) 레크리에이션 활동 (부대시설 보고)5) 계절성 (계절별 전략)6) 리조트에서 시행하고 있는 활동간의 연계성7) 리조트에서 고객 유치 위한 마케팅

  • [클럽&리조트 경영론] 해양 복합 리조트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
  • 리조트들을 뛰어넘는 새로운 리조트가 등장하지 못하고 있다. 이는 국내 리조트 시장이 이미 포화상태에 가까워졌음을 시사 하고 있다. 기업이나 사업자들은 부지나 자연자원 등의 측면에서 새로운 경쟁력을 가진 리조트 개발의 한계를 인지하고, 개발을 꺼리고 있는 실정이다.이러한 상황 속에서 에코힐링형 리조트는 국내 리조트 산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그 수의 증가와 질적 향상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와 리솜포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