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ne`s` Nineteenth Elegy Germaine Gre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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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Donne`s `Nineteenth Elegy
Germaine Greer
Ovid`s Amores를 번역한 Marlowe와 이를 라틴어로 모방한 Campion 그리고 영어로 모방한 Donne은 그들의 project에 있어서 법률을 위반하기 쉬운 초월적인 것이었다.
이 세형태의 책은 Elizabeth시대의 학교학생들이 공부하던 Ovidian식의 교재는 아니었고 형벌을 면하기 위해서 라틴어로만 출간되어 질수 있었다. Marlowe의 엘레지의 번역은 1599년 교황의 명령에 의해 태워졌다. 던의 업적은 엘레지19에 의해서 타락되어지지 않는 사람들에 의해서만 평가 되어졌고 원고상태로 그의 엘레지는 친구들 사이에서 유포되었다.
Helen Gardner의 관찰은 여전히 사실로 인정된다
1595년에서 1640년대의 엘레지의 대단한 인기는 다소 문학적 역사측면에서는 간과되어졌다 왜냐하 면 이러한 장르에서 신사적인 작가의 작품들은 수집되어지지 않았고 그들의 노래나 가사가 명시로 뽑히지 않았다 그래서 그러한 많은 시들은 출간되지 않고 원고의 상태로 여전히 남아있다.
던의 첫 출판업자는 첫 출판에서 그의 엘레지를 8편만 출판한다. 그 수는 1635년 두 번째 출판에서 수가 증가한다. 던에 의해서 쓰여진 엘레지는 다소 Ovidian적인 엘레지의 연속적인 출간의 증가를 가져 온다
Elegy 19는 1669년까지는 출판되지 않았고 시인이 죽은 후 38년 후에 To his Mistress Going to Bed라는 제목이 주어진다. 70년 혹은 더 많은 해 동안 그의 시는 Elegy란 이름의 불안전한 원고 상태 그대로 유포된다.
그러나 유포된 14편의 원고의 contested reading 은 중요하지 않다.
Amores의 선례로 한 시인이 그 자신의 성적인 것을 뒤틀리고 까탈스런 방식으로 질문하도록 허락한다. 또한 그 자신의 배신이나 역겨움이 실제적인 것에 의해 온화하면서 경이롭게 된다. Anthony La Branche는 던이 고전적인 엘레지의 전통에서부터 계승한 것은 ‘자신의 기만의 인식’ 이라고 주장 한다. M.L.Stapleton은 Amores as desultor amoris로 여성에 의해서 항상 두드러지는 화자를 확인하고, 그리고 그가 그 사실을 인식하지 못했을 수도 있다; 우리는 그가 자신을 볼 수 있는것 보다 더 많이 desultor에 관해서 볼 수 있고, Ovid의 교훈은 제자 던의 작품에서 나타난다.
Ovidian Elegy의 주체는 분명히 여성이 아니고 그녀의 주위에 맴도는 남성이다. 던의 화자는 Ovid의 시에서 보다 더 궤변적으로 남성숭배를 한다. 왜냐하면 그가 Protestant Christianity의 세계 안에서 살고 행동하기 때문이다.
그의 에로틱한 관심은 라틴 연인이 이해할 수 없는 방식으로 타협하고 세부화 되어 있다. 엘레지 시인들은 표면상으로는 연인, 연인의 하녀, 중개자, 그의 경쟁자, 큐피드. 문지기를 언급한다. 그러나 여성들에게는 응답할 공간이 주어지지 않는다.
Ovid적 사랑의 상상은 자신의 상황을 그의 관심의 대상에서 제시하고 그것을 독자에게 그의 상황과 사건에서 유아론적 정도의 수위를 평가하게 한다. Ovidian의 연인은 외설적이거나 죄를 사하는 것은 독자의 몫으로 둔다.
던의 첫 번째 엘레지는 Amores의 Book 1의 Elegy4의 모방이나 일련된 발전은 Ovidan적인 상황을 뒤처지게 한다. 그가 침대에 누워서 여성이 합류하기를 기대하는, 비록 그것이 환상이더라도, Elegy19은 더 이상 Ovidian적인 모델을 직접적으로 취하지는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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