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Space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4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기업명
설립일
소재지
기술진
경영진
대표자
자본금
G.space
2015/04/17
동서대학교 창업동아리
2000만원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1)기업현황
2.미션과 기업의 목적
교육용 게임 개발 기업
최근 중,고등 학생들의 역사 지식 실태 조사 후 굉장히 낮은 수준의 역사 지식으로 역사 공부용 게임 개발을 첫 작품으로 지원함
현재까지 역사와 관련된 정보나 지식은
주로 어디에서 얻었습니까?
충청과 전라 지역의 소재 대학생 총 127명 대상
기타 3%
대중매체 7%
대중서적 17%
중등학교 역사수업
72.8%
현재까지 역사와 관련된 정보나 지식은
주로 어디에서 얻었습니까?
충청과 전라 지역의 소재 대학생 총 127명 대상
기타 3%
중등학교 역사수업
72.8%
24%
대중서적·대중매체
[위기의 한국사 교육] 역사 인식 없는 청소년
집중이수제 이후 한국사 선택 수험생 6-7%
윤샘이나, 「역사 인식 없는 청소년들」, 서울신문, 2013
33%
한국사를 수능 필수과목으로 지정해야 한다(69%)
67%
수능에서 한국사를 선택하겠다
수능에서 한국사를 선택하지 않겠다
[위기의 한국사 교육] 역사 인식 없는 청소년
집중이수제 이후 한국사 선택 수험생 6-7%
윤샘이나, 「역사 인식 없는 청소년들」, 서울신문, 2013
33%
한국사를 수능 필수과목으로 지정해야 한다(69%)
67%
수능에서 한국사를 선택하겠다
수능에서 한국사를 선택하지 않겠다
☞ 외울 것이 많기 때문에
INTERVIEW
INTERVIEW
게임을 통해 역사 공부가 도움이 많이 된다는 것을 확실히 깨달았다. 교과서에서 공부한 내용을 실제로 게임에서 접해 현실감을 더 느꼈다. 게임 상 등장하는 상황이 실제 역사적으로 어떻게 풀어졌는지 비교해보는 계기가 되었다.
(구로중 3학년 이○○ 군)
게임을 통해 그 이유를 찾고 실제 역사를
비교해서 플레이 하니 정말 재미있었다.
역사에 대해 관심과 흥미를 느끼게 됐다.
(구로중 3학년 정○○ 양)
Sid Meier’s Civilization
시드마이어의 문명
▶ 한 문명을 선택해 정착 생활을 시작으로
사회 발전, 국가 간 경쟁을 다루도록
제작된 게임
▶ 한 문명은 과학기술 연구, 외교,
경제개발, 정부, 군사 정복을 수행하며
발전해 나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인터넷 오픈 마켓 사업계획서
  • 계9,780100123,728100402,111100단위 : 백만원사업별 매출계획매출 계획구 분20102011(E)2012(E)2013(E)매출총이익824 3,407 16,068 51,240영업이익-104 -294 4,873 34,723당기순이익-122 -218 4,269 29,956매출총이익영업이익당기순이익33손익 계획구 분20102011(E)2012(E)2013(E)매출총이익8243,40716,06851,240영업이익-104-2944,87334,723경상이익-170-2184,96434,833당기순이익-122-2184,26929,956단위 : 백만원매출 계획34감사합니다.

  • 사업계획서 작성 요령
  • 사 업 계 획 서◈ 목 차 ◈ 사업타탕성 분석1. 후보 사업 아이디어 나열2. 후보 사업 아이템의 우선 순위 결정3. 사업 타당성 분석4. 사업 타당성 분석을 통한 후보아이템 분석 사업 요약Ⅰ. 일반 현황1. 회사 현황2. 회사연혁3. 대표자 이력4. 주요 경영 기술진5. 조직 인원 현황6. 금유거래 현황Ⅱ. 사업 목적1. 사업 목적2. 사업 기대효과3. 사업 개요Ⅲ. 계획 사업의 개요1. 서비스의 개요2. 서비스 가격3. 서비스 특징4. 서비스 진행도Ⅳ.

  • [사업계획서] 복합멀티방(PC방, DVD방(영화), 콘솔게임)
  • 사업의 한계점 극복Ⅳ. 라이프스타일 분석Ⅴ. 설문 모형Ⅵ. 시장세분화Ⅶ. 마케팅 믹스▣ 결론 및 한계점 극복 방안▣ 참고문헌▣ 서 론Ⅰ. 연구목적⇒ 중소기업경영론 수업을 수강하면서 창업계획서 작성함에 있어서 가치사슬분석기법을 통한 산업체분석과 해당산업의 구조분석을 통하여 최종 창업계획서 작성을 목적으로 한다.Ⅱ. 연구일정- 9/11 : 창업아이디어 제출 및 창업아이디어 선정(1차 회의)- 9/12 ~ 9/16 : 관련자료 조사- 9/18 : 자료 종

  • [사업계획서] 복합멀티방(PC방, DVD방(영화), 콘솔게임)
  • 사업의 한계점 극복 - 본 론 –Ⅲ. 내부환경분석 – 2. 개별 사업의 한계점 극복Ⅳ. 라이프스타일 분석- 본 론 –Ⅳ. 라이프스타일 분석*라이프스타일참고 서적합리적 현실 생활추구현실적 개인 행복추구관계중심 생활추구과시적 생활추구편의지향 생활추구진보적 유행추구보수적 생활무관심형A 서적oB 서적ooㅇooC 서적ㅇD 서적oooE 서적oooF 서적ooG 서적ooH 서적oooI 서적oooA 문헌 ― 한국이 15명의 시장이라면? / 조은정 /

  • [사업계획서] 장년층을 위한 실버 쇼핑몰 및 카페
  • Space분야 : 의류사업 및 카페유통 : 온라인, 오프라인Kissmyskin분야 : 미용용품 및 식품유통 : 온라인강점 : 한방을 이용한 노인맞춤형 상품 제공매출액 9억으로 이미 브랜드 가치 높음영실버.COM분야 : 의류 및 잡화, 가구유통 : 온라인강점 : 의류 뿐만 아니라 가구 및 의료기기 등다양한 상품 제공11번가, G마켓등분야 : 의류 및 잡화유통 : 온라인을 통한 거래강점 : 형성해 놓은 이미지가치가 높고 사람들의 교환의 장을 제공Madam4060분야 : 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