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오 [사업계획서] 회사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회사현황
- . 일반개요
-. 회사조직도
2. 도매 유통과정
-. 동대문
-. 일반 도매 유통과정
-. 패션마지오 상품공급과정 (B2C)
-. 상품공급과정 (B2B,B2C)
3 단계별 사업계획
-. 의류유통사업계획
-. 유통망 구축및 판매계획
-. 의류 사입계획
-. 마케팅 계획
-. 전자상거래 운영계획
4. 상권분석
-. 전자상거래 경쟁업체 현황
-. 지역상권분석
(영등포,신림4거리,노원역,부천역,부평역)
-. 영등포 상권입지선정이유
-. 매장입지 주변 경쟁업체현황
5. 매장운영/상품관리
-. 본점 지점매장 운영계획
-. 매장 입지 선정
-. 조직/인원활용계획
-. 상품조달/배송계획
-. 반송상품관리
-. SWOT분석
목차
6. 홈페이지
7. 자금조달/소요자금
8. 재무계획(추정P/L,추정B/S)
9. 향후 발전 방향
목차
사 업 추 진 배 경
캐쥬얼(보세) 의류 업체들은 기존의 재래시장인 동대문, 남대문 등에 황금같은 시간을 쪼개어 직접 물건(의류)을 사입하러 다니는 등 시적. 물적인 낭비가 상존하고 있다.
의류업체들에게 전자상거래에 대한 인식을 제고시켜 향후 전자상거래에 참여 유도
소비자(의류업체)에게 믿을 수 있는 상품을 공급. 구입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유통의 전자상거래화와 상품의 품질 보장)
기업의 이윤과 함께 환경 친화적 문화 창출과 공익성을 추구
패션 마지오의 비전
눈으로 직접 보지 않고도 믿을 수 있는 신뢰 있는 신개념 의류 전자상거래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는 기업입니다.
의류생산업체와 의류판매업체가 모두 Win-Win할 수 있도록 유통합리화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On-Line과 Off-Line의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 인터넷 세상을 준비하는 기업입니다.
패션 마지오는 의류 유통직거래의 표준화작업을 통해서 가장 빠르고 가장 싼 가격에 의류 유통직거래를 실현하는 기업입니다.
패션 마지오는 무차입 경영으로 경영의 건실화를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패션 마지오의 비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