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탁 급식 산업의 개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2003/12/9
*
위탁급식 산업
2003/12/9
*
위탁 급식 산업의 개요
단체급식은 80년대까지 직영형태. (운영목적도 복리후생 측면)
80년대 중반 이후부터 위탁급식의 개념이 처음으로 도입. 80년대 말부터 대기업이 전문 위탁급식 운영업체로 참여
초기에는 산업체 급식을 중심으로 발전하기 시작하여 대학교, 중고등학교, 병원 등으로 시장이 점차 확대
2003/12/9
*
90년대에 들어와서는 대기업들이 위탁급식시장에 속속 참여하면서 본격적으로 전문업체에 의한 체계적인 운영이 시작.
그 후 대학교와 1996년 학교급식 전면 실시 방침을 기점으로 중 고등학교의 위탁급식이 본격적으로 추진
위탁급식산업
*
2003/12/9
*
급식위탁의 발전 배경
2003/12/9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급식경영학 사업체 급식 롯데 칠성 급식소 견학 및 인터뷰
  • 급식의 의미사업체 급식의 특징사업체 급식의 예 (롯데 칠성 견학 방문)-롯데 칠성 사업체 급식소의 분석결론 및 제안서론사업체 급식 선정 이유급변하고 있는 현대사회는 산업화로 인해 집 안에서 식사를 하는 횟수보다 집 밖에서 식사를 하는 횟수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또 많은 사람들이 직업을 가지고 있고 기업에 고용되어 있다. 이들은 상업성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도 많으나 직영이든 위탁이든 단체급

  • [생산관리] 신라호텔 객실 수요예측에 관한 연구
  • 산업은 시장/고객 지향적인 상황이 발생하게 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안은 수요예측이다. 수요예측의 정확도가 높아 질수록 상품의 소멸성 문제는 덜 심각해지기 때문이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호텔 산업에 있어 수요예측은 효율적인 경영과 수익의 극대화를 위해 필수적이다. 그러나, 현실에서의 수요예측은 단순한 정성적 방법에 의존하여 수요에 수동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본 연구는 신뢰성 있는 다양

  • 저소득층 여중생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 기획
  • 개요를 간략히 설명한다. (단, 수신하지 못하였을 경우 재발송함.)③2차 전화확인 : 1차 전화확인 1주 후 표적대상 10명의 여중생에게 전화하여 프로그램 참가에 대한 관심여부를 확인한다.5. 신청 프로그램의 목적, 목표, 하위목표< 목적 > 중학교 1-2학년 저소득층 여중생을 대상으로 외면의 아름다움만이 아닌, 자아 존중감 향상을 위한 진정한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고자 한다.목표 1. 저소득층 아동에 대한 여대생 연계 및 지지 프로그램을 통한 자아

  • 현대백화점 CRM 전략
  • 위탁경영(주리원백화점 인수 → 현대DSF, 그레이스백화점 인수 → 현대쇼핑, 광주 송원백화점 위탁경영 등)을 통해서 적극적인 마켓파워 강화전략을 추진하여 시장지배력을 더욱 강화시켰다. 이에 전체 백화점시장 대비 현대백화점(계열4사 포함)의 매출비중은 2000년 19.4% → 2001년(P) 22.9%로 확대되었으며 2002년에는 24.8%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 시장점유율 1위 업체인롯데쇼핑은 마그넷에 대한 투자확대 영향으로 백화점부문의 시장점유율이 2000

  • [학사][외식경영] 한국 외식산업 발전 방향에 대한 연구
  • 산업이라는 용어가 본격적으로 널리 쓰여지기 시작하였다.외식산업은 국가 전체 산업 중 커다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중요한 산업으로 외식서비스산업이라고도 하며, 가정의 테두리를 벗어나 음식과 음료를 생산하고 제공하는 다양한 외식경영활동의 본질적인 요소들은 내포하고 있다. 다시 말하면 한식, 중식, 일식, 양식, 패스트푸드, 패밀리레스토랑 등의 일반 외식업소, 호텔의 식음료업장, 단체급식, 아이스크림, 커피숍, 제과점, 카페 등을 통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