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프로모션] 미샤 광고분석 및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1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le C&C 소개 및 missha 소개

환경 분석
1.화장품 산업 분석
2.국내 화장품 산업 변화
3.화장품 시장 분석
4.경쟁자 분석

마케팅 분석
4P’s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광고 분석
4가지 광고를 통한 목적 및 효과

** 참 고
본문내용
Able C&C 소개 – 회사 개요 및 사업 구조

회사명: ㈜ 에이블씨엔시
설립일: 2000년 1월 10일
CEO: 서영필
주요사업: 화장품 제조 및 판매, 프랜차이즈 사업,
여성 포털 서비스.

+ 2000년 01월 _ ㈜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미샤(MISSHA) 온라인 브랜드 런칭
                    여성 포탈 뷰티넷 정식서비스 시작

+ 2002년 04월 _ 미샤 화장품 전문 직영 매장 1호점 오픈 (이대 앞)

+ 2004년 03월 _ 미샤 전문매장 100호점 오픈
                   미샤 해외진출 / 호주, 싱가포르 현지 업체와 계약 체결

+ 2004년 08월 _ 미샤 전문매장 200호점 오픈
                    스위스퓨어 8호점 오픈

+ 2004년 12월 _ 코스닥 심사 통과
                  미샤 전문매장 254개점 오픈
                   미샤 멤버십 카드 회원 160만 명
                   미샤 매출 1,100억 원 달성 

등 각 해외 매장 오픈

missha 소개 – 개발 배경

“뷰티넷” 사이트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역량 확보.
온라인을 통한 제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선진화된 유통 방식 실현.
화장품 시장의 과도한 가격 거품 해소.
다양한 화장품브랜드 출시에 따른 출혈 경쟁 심화.
경기 침체와 내수부진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산업 특징상 낮은 진입장벽.
경영진들의 화장품산업에 대한 노하우.

국내 화장품 산업 변화

화장품 과학의 발달.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인식 전환: 삶의 풍요로움을 제공하는 사치품에서 생활에 필수
적인 문화상품으로 변화.

환경 친화성의 강조.

유통 구조의 변화: 복잡 다양한 유통경로, 인터넷 판매 등을
통한전자상거래가 증가.

생산 SYSTEM의 변화: 다품종 소량생산체제로  변화.

무한경쟁의 가속화: 세계 다국적 기업과 무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저가화장품의 글로벌마켓 전략
  • 미샤가 ‘1+1할인’이나 ‘미샤데이’와 같은 브랜드만의 특정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함에 따라 발생한 손실로 추정되는데, 이에 관련한 내용은 뒷장의 마케팅 전략부분에서 다루도록 한다. 더페이스샵의 재무정보 (단위 : 원)(출처: 참고자료를 바탕으로 한 팀 분석참고자료 : ‘다 죽었던 미샤 되살리고 금의환향’,김소연,2011.6.8,mk뉴스,‘LG생건, 매출영업익 분기 사상 최고(상보)’,이성재,2010.10.29,이데일리,‘차석용 LG생건 대표 모든 사업

  • [소비자행동론] 더페이스샵 사례
  • 광고가 지난 한 해 반복 노출되면 서 오히려 권상우=더페이스샵이라는 이미지를 떠올리는 사람이 많아졌다. 브랜드 이미지와 관통하는 상품 포장도 가격 대비 가치를 높이는 요인이다. 간결한 화이트 색상을 중심으로 쓰되 자연적인 이미지를 적용한 용기와 그래픽 디자인으로 도시적이면서도 깨끗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 The face shop - 타사와 연합 전략 ◀ⅰ) 더페이스샵, 삼성에버랜드와 공동 프로모션 전개 (2006.08.17)-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 [마케팅] 패션 브랜드 ‘금강’ 금강제화 마케팅 전략
  • 패션 브랜드를 인수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지금까지 데졸레 회장이 구찌 그룹으로 인수한 브랜드로는 99년의 입생로랑의 향수 및 화장품 부문을 비롯해 부쉐론, 발렌시아가 등 10여개에 달한다. 구찌의 재건 역사에 또 다른 중요 인물이 바로 디자이너 톰 포드이다. 미국 출신의 디자이너인 그는 구찌의 전통적인 명성에 현대적인 이미지를 접목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디자인은 물론 광고, 홍보, 매장 진열에 이르기까지 직영점으로 운영

  • [마케팅] 금강제화 리뉴얼 전략
  • 패션 브랜드를 인수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지금까지 데졸레 회장이 구찌 그룹으로 인수한 브랜드로는 99년의 입생로랑의 향수 및 화장품 부문을 비롯해 부쉐론, 발렌시아가 등 10여개에 달한다. 구찌의 재건 역사에 또 다른 중요 인물이 바로 디자이너 톰 포드이다. 미국 출신의 디자이너인 그는 구찌의 전통적인 명성에 현대적인 이미지를 접목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디자인은 물론 광고, 홍보, 매장 진열에 이르기까지 직영점으로 운영

  • [경영학원론] 설화수와 미샤의 성공전략 비교분석
  • 미샤의 성공-4. 미샤의 성공요인-5. 문제점-6. 현재 문제점의 대안 및 향후 전략 제안1256142328344452536570728793Ⅳ. 설화수와 미샤 비교 분석-1. 리더쉽-2. 특정 소비계층을 겨냥한 타겟마케팅-3. 특성화-4. 해외진출 모색-5. 판매시장과 광고Ⅴ. 결론Ⅵ.과정 및 소감, 조원 상호 평가서-1. 과정-2. 자료 출처-3. 소감(ppt 아님)-4. 조원 상호 평가서(ppt 아님)99100105106107108109110111129130133vsⅠ. 서론 화장품 시장엔 ‘값이 싸지면 소비가 증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