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프로모션] 미샤 광고분석 및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1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Able C&C 소개 및 missha 소개
환경 분석
1.화장품 산업 분석
2.국내 화장품 산업 변화
3.화장품 시장 분석
4.경쟁자 분석
마케팅 분석
4P’s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광고 분석
4가지 광고를 통한 목적 및 효과
** 참 고
- 본문내용
-
Able C&C 소개 – 회사 개요 및 사업 구조
회사명: ㈜ 에이블씨엔시
설립일: 2000년 1월 10일
CEO: 서영필
주요사업: 화장품 제조 및 판매, 프랜차이즈 사업,
여성 포털 서비스.
+ 2000년 01월 _ ㈜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미샤(MISSHA) 온라인 브랜드 런칭
여성 포탈 뷰티넷 정식서비스 시작
+ 2002년 04월 _ 미샤 화장품 전문 직영 매장 1호점 오픈 (이대 앞)
+ 2004년 03월 _ 미샤 전문매장 100호점 오픈
미샤 해외진출 / 호주, 싱가포르 현지 업체와 계약 체결
+ 2004년 08월 _ 미샤 전문매장 200호점 오픈
스위스퓨어 8호점 오픈
+ 2004년 12월 _ 코스닥 심사 통과
미샤 전문매장 254개점 오픈
미샤 멤버십 카드 회원 160만 명
미샤 매출 1,100억 원 달성
등 각 해외 매장 오픈
missha 소개 – 개발 배경
“뷰티넷” 사이트를 기반으로 한 온라인 역량 확보.
온라인을 통한 제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선진화된 유통 방식 실현.
화장품 시장의 과도한 가격 거품 해소.
다양한 화장품브랜드 출시에 따른 출혈 경쟁 심화.
경기 침체와 내수부진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산업 특징상 낮은 진입장벽.
경영진들의 화장품산업에 대한 노하우.
국내 화장품 산업 변화
화장품 과학의 발달.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인식 전환: 삶의 풍요로움을 제공하는 사치품에서 생활에 필수
적인 문화상품으로 변화.
환경 친화성의 강조.
유통 구조의 변화: 복잡 다양한 유통경로, 인터넷 판매 등을
통한전자상거래가 증가.
생산 SYSTEM의 변화: 다품종 소량생산체제로 변화.
무한경쟁의 가속화: 세계 다국적 기업과 무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사 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연간사업계획서 (A+받은자료)
- [자폐증, 자폐아] 자폐(자폐증, 자폐성아동, 자폐아)의 개념과 특징 및 치료방법 분석
- 주제 현대사회에서 중년기 성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가족생활교육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 내용을 밝히고 학습자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를 정리하도록 합니다
- 영화 `제 7의 봉인 The Seventh Seal` 속 역사 해석
- 네트워크 유용성과 지역사회내에서 성공적인 실천사례를 찾아 설명하고 자신은 네트워크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서술 하시오
- 주변의 실제 장애인이나 가상의 장애인 한 명을 선정하여 IEP를 작성하고 IEP 단기목표 중 하나를 선정하여 세부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치유와 치료의 차이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개진하고, 농업과 치유와의 관계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 아동의 발달영역별 특성 평가
- 사회복지의 개념과 목적을 정리한 후 사회복지의 일반적 가치와 실천적 가치를 설명하고, 윤리적 딜레마 상황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시오
- [청소년복지론] 학교 밖 청소년과 진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