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관람 후기 및 마케팅 전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7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관람 후기 및 마케팅 전략안
1. 관람후기
12월 초에 같이 문화마케팅을 수강하고 있는 은희 언니와 함께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공연을 보러 갔다.
예매는 언니가 미리 해놓았고 전철역에서 만나 공연을 보러갔다. 내가 공연시간을 맞추기에는 조금 늦은 시간에 도착한 관계로, 극장에 도착하였을 때는 이미 공연이 시작되려 하고 있었다. 다행이 공연장 밖에도 직원들이 안내를 해주고 있어서 2층 좌석을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다. 2층이라서 배우들의 목소리나 스토리를 잘 이해하지 못하면 어쩌나 걱정이 되기도 했지만 그런 걱정은 공연장에 들어서면서 사라졌다.
배우들의 목소리도 커서 2층까지 잘 들렸고 전체적인 무대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공연장이 생각보다 그렇게 크지 않았고 좌석도 많지 않아서 이층에 있어도 배우들의 소리와 동작이 다 들리고 보였다.
이 공연의 특징은 우리에게 너무나 잘 알려지고 친근한 동화를 어른들도 볼수 있는 공연으로 만들었다는 점이다. 처음에는 그저 어린이를 위한 공연이니 얼마나 재미있을까 반신반의하며 보았지만 극이 진행될수록 동화라기 보다는 어른들도 쉽게 공감하고 동화할수 있는 극이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작품이었다. 또한 소품의 사용이 뛰어나서 조그만 무대위에서도 극의 흐름에 따라 공간연출을 잘 해내었고 소품을 사용하여 잠자는 장면이라든지 물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장면 등을 잘 표현해 내었고 유머스러운 점까지 잘 소화를 시키고 있었다.
배우들의 전체적인 얼굴표정을 자세히 보지 못한 것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재밌게 감상했다. 음향효과나 무대배경와 불빛 그리고 소도구를 유심히 보려고 노력했지만 배우들의 연극을 보다보니 놓친 부분이 많이 있어 아쉬움이 많다.
줄거리
백설공주와 일곱난장이는 너무나 잘 알려진 동화이다. 만일 7명의 난쟁이 가운데 한 명이 백설공주를 사랑했다면 어떤 마음이었을까? 이 연극은 2001년 초연되 뒤 4년간 800여 차례의 서울과 지방공연을 통해 30만명의 관객을 모았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지닌 히트작이었던 셈이다.
일곱 난쟁이 중 막내인 반달이는 첫눈에 반해 백설공주를 사랑하게 된다. 목숨을 건 노력과 모험으로 위기에 빠진 공주를 번번이 구해낸다. 또 다시 왕비의 주술에 의해 사과를 먹고 쓰러진 공주. 반달이는 왕비의 저주를 풀기 위해 먼 이웃나라 왕자를 찾아 목숨을 건 여행을 떠난다. 갖은 고생 끝에 데려 온 왕자는 자신의 키스로 깨어난 공주에게 청혼을 한다. 왕자와 공주의 결혼 소식이 전해질 무렵 반달이는 공주에 대한 사랑을 간직한 채 안개 숲 안개 꽃밭에 묻어줄 것을 부탁하며 숨을 거둔다.
반달이의 헌신적 사랑과 슬픈 결말이 서정적인 안무와 음악과 함께 어우러지며 감동을 전한다. 특히 사랑을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난쟁이의 몸짓은 장애를 넘어 순수한 사랑의 힘을 보여준다. 커다란 파란 천 하나로 폭풍과 파도를 표현한 부분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30만송이의 안개꽃 속에서 반달이가 죽는 마지막 장면은 관객의 눈시울을 젖게 만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및 모국어 사용 능력, 국가 경쟁력, 영어 실력 향상, 사회 통합 등의 측면에서 비교 분석함.11. (2학기) 현대 사회의 변화 중 저출산 고령화 사회로의 변화에 큰 관심을 가지고 변화가 가져올 문제를 토론함. ‘엑소더스 코리아(엄경영)’, ‘고령화 저출산 시대의 경제 공식(마쓰타니 아키히코)’, ‘29인의 미래학자가 말하는 다가오는 미래(제임스 데이터)’ 등을 읽고 늙은 대한민국에 살 현재 고등학생 세대가 ‘한반도 대탈출’의 행렬에 끼지 않고 대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및 이용자 >―위워크의 비즈니스 모델은 공유 경제 선두 기업으로 불리는 에어비앤비와 닮은 점이 많아 보인다.“많은 면에서 비슷하다. 에어비앤비는 항상 고객 경험에 가치를 두는데, 우리도 그렇다. 에어비앤비 공동 창업자 3명 가운데 2명이 산업디자인을 전공했다. 나 역시 건축과 인테리어 디자인 일을 했다. 다만 위워크는 일하는 사람들의 공간을 직접 조성하고, 에어비앤비는 여행객들을 위해 세계 각지의 공간을 연결한다. 위워크가 회원들에

  • 문화콘텐츠스토리텔링전략 21 강의요약본(퀴즈포함)
  • 및 확산의 방식으로 활용▷ 기업의 창업담, 제품 개발담 등의 신화 만들기▷ 기업의 정체성, 경영 방식 등의 전략으로 활용● 즐거운 체험의 구조화 전략으로 활용▷ 백화점, 테마파크, 박물관 등 공간의 스토리텔링(ex) 웹툰 조선왕조실록 밖에는 카카오톡 인터페이스 활용. 조선왕조실록을 결합. 대표적인 웹툰 스토리텔링.①전통적인 서사: 서사의 기본 구성과 구조 활용⚫ 구현 목적에 따른 개방성, 조형성. 굳어있는 것 X②커뮤니케이션 스

  • 공연 관람 후기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공연후기
  • 난장이 1,000회 : 20○○년 12월 16일 (금) 20:00>• 1,000회 돌파 기념 특별 이벤트 기간 : 12월 13일 (화) ~ 18일 (일)• 특별 이벤트 기간 중 회당 5쌍을 추첨하여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2006년도 공연티켓‣ 뮤지컬 홀스또메르 공연티켓‣ 크리스마스 콘서트 공연티켓‣ 배우들의 사인이 담긴 공연 O.S.T‣ 아웃백 립 식사권 Ⅲ. 맺은말한 배우의 헌신적인 연기와 새로이 각색된 색다른 시나리오 그리고 시기적절한 마케팅 믹

  •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쟁이
  • 마케팅 전략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지금까지를 분석해보면• 거의 모든 언론 매체에서 호평을 받음• 연극을 본 관객들에 의해 입소문으로감동이 전해진 것이 가장 큰 성공요인• 연예인 관람 및 이기찬의 뮤직비디오로인터넷에서 이슈가 됨• 공연티켓 및 배우들이 직접 사인한 O.S.T와식사권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제공Ⅲ. 마케팅 전략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새로운 전략을 세워보자면• 1,000회 공연을 맞이하여 적극적 홍보필요!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