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티어 빙산탐색모델를 활용한 개인의 경험수준 파악(Stair, 경험적가족치료, 자기자신탐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11.07 / 2015.11.07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1,62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사티어 빙산탐색모델를 활용한 개인의 경험수준 파악(Stair, 경험적가족치료, 자기자신탐색)
- 목차
-
행동과 대처방식
감정
감정에 대한 감정
지각
기대
열망(보편적 소망)
자기(self)
- 본문내용
-
행동
화가 나면 참지 못하고 표정도 바뀌고 온갖 티를 내며 상대방 에게 화가 나는 대로 해버림
(상처를 주는 말이나, 큰 소리, 행동 등)
대처 방식
첫 번째 경우 내가 하고 싶은 말과 행동을 모두 다 함
두 번째 경우 아무런 말도 하지 않고 대답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거나 그 상황을 피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 변화로 인한 대리양육의 증가에 대하여 자녀발달의 관점에서 찬반토론하시오
- 페르마의 점, 페르마 포인트에 관해서
- 건강가정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시오 즉, 자신이 생각하는 건강가정의 요소와 건강가정에 대한 견해를 정리하시오
- 개별 리포트는 7차시 1강 정리하기 부분에 나와 있는 “우리 가족 사정하기”입니다
- (A+)지금까지 배운 주요 상담이론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주변 사람을 대상으로 상담사례를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작성해서 제출하세요
- 보육학개론] 가정보육과 기관보육의 장ㆍ단점에 대하여 토론하시오
- 무상보육 실시에 따라 보육시설을 이용하는 영유아의 연령이 점차 낮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취원 연령 하향화 현상에 대해 토론해보세요
-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한국어 교재외국인대상 교육용 교재중 하나를
- 세종한국어3의 14단원 중 한 단원을 선택하여 ′듣고 말하기′페이지의 1,2,3번의 듣기 전 활동을 개발합니다 학생에게 배부할 부교재 형태로 개발하고 해당 듣기 전 활동의 의도와 수업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설명해봅시다
- 협의의 사회복지 법과 광의의 사회복지 법을 구분하는 여러가지 기준이 있다 적용 대상자 범위, 빈곤의 원인, 국가개입 수준에 따라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